top of page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당연히 가야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찾아온 PAPERBBAK이랍니다!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가는 목요일이 찾아왔는데요. 심지어 오늘은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있는 날이랍니다! 모든 수험생들이 좋은결과를 얻길 바라며 오늘은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샵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레드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레드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레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레드인데요 강남 대치동 선릉역 1번출구 근방에 위치해있답니다.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전원 20대에서 3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올리브영 사거리 근방에서 도보로 1분이면 방문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한데 자차를 몰고가실분들은 사전에 미리 전화로 주차문의를 하셔야 한답니다.


선릉 레드
선릉 레드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가 3가지 종류의 코스로 나뉘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2만원, C코스는 100분에 1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 휴대폰이 꺼져있을 경우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시크릿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시크릿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시크릿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서울 강남구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시크릿인데요. 여기 또한 주로 스웨디시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를 한답니다. 강남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원 20대 한국관리사들로 구성되어있어 최고의 힐링을 하기 좋은 샵인데요. 주간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거기에 더해 수면이 가능하며 샤워실과 청결한 시설관리로 요즘같은 시국에 맘편히 받기에 무척 좋아보였는데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어렵지 않답니다.


선릉 시크릿
선릉 시크릿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와 감성 림프테라피, 시크릿 패키지로 총 3가지 종류의 테라피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S-1코스는 40분에 5만원, S-2코스는 60분에 8만원, S-3코스는 90분에 12만원이고 감성 림프 테라피 L-1코스는 70분에 11만원, L-2코스는 100분에 15만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시크릿 패키지는 총 2시간 코스로 20만원이라는 가격들로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시기에도 좋답니다.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노블레스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노블레스

 

선릉 남성전용 마사지 - 노블레스

마지막을 소개해드릴 샵은 선릉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노블레스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샵이며 전원 실력파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거기에 건물 내 주차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어보였답니다.


선릉 노블레스
선릉 노블레스

프로그램은 노블레스 스웨디시 코스와 노블레스 감성테라피, 두리코스&릴레이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각 시간대별로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체크를 하고 가셔야 한답니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실때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제가 위에 설명드린 모든 마사지샵 정보들은 건마에반하다라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각종 할인 쿠폰 및 타지역 삽들도 확인이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2,6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