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부천 시청역 탑시크릿 샵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가 혈류 건강이나 붓기 제거에 굉장히 좋은 것은 모두 알고 계실거에요.
부천의 수 많은 스웨디시 샵 중에서 오늘 탑시크릿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서비스가 굉장히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실장님께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내려 원두커피를 제공해주시는데 사소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런 배려와 서비스 하나로 손님들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서비스 뿐 아니라 마사지 실력까지 갖췄으니 완벽한 샵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랍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운터 직원분께서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손소독과 발열체크를 해주십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 하시는 분들은 예약확인을 받은 후 잠시 기다리시면돼요. 아무래도 일반 로드 손님 보다는 대기시간이 짧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예약 손님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방문 전에 예약하셔서 시간을 아끼시기 바랍니다. 또 탑시크릿은 인기가 굉장히 많은 샵이라 예약 손님이 많을 경우 마감될 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
실내 모습입니다. 조명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데요, 멀리 보이는 로비에서 잠시 대기를 하시면 돼요. 한 여름에도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고 시원하게 있을 수 있어요. 친절한 직원 분과 잠시 얘기를 나누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
부천 시청역 탑시크릿 사장님과 직원 분들은 향초를 굉장히 좋아하시나봐요. 샵에서 좋은 향이 난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는데 향초 덕분인 것 같습니다. 환기를 주기적으로 하시는지 너무 독하지 않고 은은하게 맴도는게 딱 좋다고 하네요.
인테리어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심심할뻔한 로비에 포인트를 살려 꾸며주셨네요. 독특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탑시크릿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영업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게다가 쉬는 날 없이 운영하는 연중무휴 샵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
로비도 넓어서 답답함이 전혀 없어요. 사방이 시원하게 뚫려있어 더 넓어보인답니다.
관리실로 이동하기 전 오시는 길을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부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77번길 38입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편한 마음으로 오셔도 됩니다.
복도도 굉장히 넓고 깁니다. 관리실이 많기 때문에 사실 많은 사람들이 몰려도 마주칠 일은 거의 없어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딱 알맞는 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복도가 끝이 아니라 꺾여지는 부분도 있어요. 관리실 정말 많죠? 부천 시청역 탑시크릿 통로는 정말 넓고 길게 뻗은 모습이 마치 미로 같네요 ^^ 게다가 조명도 신경써서 고르신 것 같아요. 샵이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도 굉장히 넓죠? 2인 관리실로 사용해도 될 만큼 여유있는 공간입니다. 덕분에 관리사님의 움직임에 제약이 없어 더욱 꼼꼼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잘 되기 때문에 원하는 요구사항을 하나하나 잘 들어주신다고 합니다. 최고네요~!
샤워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다고 상상도 하지 못할 만큼 청결에 신경을 쓰고 계신다고 하니 위생에 민감한 분들도 걱정없어요!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3코스와 포핸드 1코스입니다. 자세한 코스정보와 할인혜택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웨디시샵 구경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