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역대급 시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 역삼역 하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정말 핫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인데요, 소피아테라피도 정말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는 인기 샵으로 항상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를 마친 뒤에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하는 방법도 알려드릴테니 꼭 끝까지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럽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입구

입구 모습입니다. 여기가 궁전인지 스웨디시 샵인지 구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정말 완벽한 내부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카운터에 계시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칭찬이 자자합니다. 일단 입구부터 합격점을 주고 싶은데요, 시설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역대급이라는 소피아테라피 ! 벌써부터 감탄스럽네요.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로비

카운터에서 예약을 확인해주시면 잠시 앞에 앉아 기다리시면 됩니다. 로비 조명부터 벽면 인테리어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까지 신경을 쓰지 않은 곳이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완벽한 공간입니다. 현재 코로나 방역을 위해 손소독과 발열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위생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 현재 관리하고 계시는 종목으로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가 주를 이루는 샵입니다.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대기실

두 분이서 같이 방문을 하시면 여기에 많이들 앉아계신다고 하더라고요. 지인들에게 소개해주고 함께 오기에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오실 필요가 없어요.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연중무휴로 주말까지 오픈하는 센스! 내가 필요한 시간과 요일에 케어를 받을 수 있다니 정말 역대급이죠?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복도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는 복도도 정말 예쁘네요. 전체적으로 대리석과 화이트톤, 그리고 블루톤을 사용했기 때문에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날씨에 제격인 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관리실 문이 크고 눈에 확 띄기 때문에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 것 같습니다.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실내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 초반의 여성 관리사님들이신데요, 초보자분들이 아닌 경력이 무려 5년 이상 되신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마사지 퀄리티는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게다가 모든 관리사님들이 테라피 교육을 받았다고 하니 강남 역삼역 인근에 있는 샵 중에 소피아테라피만한 샵을 찾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관리실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블루톤이 주를 이루는 로비와는 다르게 모던한 그레이톤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베드도 높고 넓어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리실 내부의 인테리어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신 것을 보니 케어도 굉장히 꼼꼼하게 해준다는 후기가 신빙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케어룸

관리실마다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두셔서 여름에도 땀 흘리지 않고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중간중간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실거에요 ^^


소피아테라피의 위치는 역삼역 3번출구에서 2분거리이며 강남역 1번출구에서도 2분밖에 걸리지 않는 곳입니다. 상세 주소는 샵에 직접 문의하시거나 예약시에 안내가 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로드샵이며 주차가 무료로 되기 때문에 대중교통, 자차 가릴 것 없이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게다가 발렛파킹도 가능하다고 하니 초보자분들도 걱정 없이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 샤워실

현재 강남 역삼역 소피아테라피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로 A / B / C 코스로 나뉘는데요,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고 할 정도로 저렴한 편이에요. 게다가 입 퇴실 시간은 측정하지 않기 때문에 꽉 채운 시간을 관리받을 수 있어요. 회원가 혜택을 받으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웨디시샵 구경가기~!
조회수 4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