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상쾌하게 즐기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유동 인구가 많은 부평 지역에 위치한 샵이기 때문에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요, 후기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자세하게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할게요~!^^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카운터

입구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을 사용해 따뜻함을 주고 조명도 밝게 켜두었기 때문에 샵의 분위기가 굉장히 밝습니다. 밤에 방문했을 때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


먼저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 시간은 낮 12시로 스웨디시 샵의 평균적인 오픈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감 시간은 새벽 3시이기 때문에 굉장히 오랜 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무려 15시간 동안 운영되는 샵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를 미리 예약하시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새벽 시간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밤 늦은시간에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도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받으실 수 있어요.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위치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위치는 상단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굴포천역 바로 앞에 있는 번화가입니다. 주변에 식당과 카페, 그리고 은행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이기 때문에 관리 전후 약속장소로 선정하기에도 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게다가 지하철역과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건물 주차가 가능하며 주변에 주차가 가능한 샵이기 때문에 자차로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인근에 공원과 하천이 있기 때문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최적의 장소에 자리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상세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32, 하이존 3층입니다. 자세한 지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 지도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실내

실내 모습은 굉장히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카운터와 복도가 연결되는 곳인데요, 색 조합을 정말 잘 하신 것 같아요. 잘 못쓰면 조금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퍼플 색상을 알맞은 곳에 잘 배치하신 것 같습니다. 색이 너무 다양하다보면 정신 없을 수 있지만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실내는 채도가 낮은 색을 사용해서 그런지 전혀 이상하지 않네요.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통로

모던한 색감의 통로는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문이 크고 높아서 복도가 한층 더 넓어 보이고 길어 보이는 것 같아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의사소통에 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되겠죠? 후기 또한 관리사님들의 실력에 대한 칭찬뿐이니 정말 믿고 맡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드는 샵입니다. 게다가 관리 종목에 대한 테라피 수료를 완료했다고 하니 전문성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씀드리지 않아도 될거라고 생각해요 ^^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도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다. 1인 1관리실에 에어컨이 각 방에 설치가 되어 있어 더욱 쾌적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옷장이 마련되어있어 외투를 보관하기에도 용이해요. 저는 이렇게 심플한 관리실이 너무 좋더라고요. 오히려 마사지 관리를 받는데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 샤워실

부평 굴포천역 더프리테라피는 샤워실도 청결하게 관리를 해두시기 때문에 완벽한 마무리까지 가능해요.


현재 관리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한가지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센슈얼 마사지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A/B 코스입니다. A코스는 60분 칠만원이며 B코스는 90분 십만원입니다. 또한 주간 할인 이벤트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는 B코스를 구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샵 보러가기~!
조회수 5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