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 마사지, 시흥 하와이스웨디시 휴양하는 날~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시흥 하와이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몸의 면역을 높여 질병을 예방해야 하는 시기인데 면역력이 한 번 떨어지면 일상 생활에도 지장이 갈만큼 잔병 치레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일하고 놀고 하는 것도 모두 체력이 소모되는 만큼 신체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아요. 건강하지 않다면 풍부한 금전도, 사회적 지위도 모두 소용 없으니까요. 그래서 요즘 건강 보조제나 비타민을 챙겨먹는 연령대가 낮아졌다고 하는데요.


젊을 때부터 건강을 꾸준히 유지해 준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습관이 길들여져 노후에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드리고 싶은 말씀은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인데요.


마사지가 면역력과 상관 관계가 있는 걸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 말씀드리자면, 마사지를 통해서 림프를 자극해주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체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해주는데 그것이 곧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러면 오늘 여러분의 면역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테니 마사지 샵 유목민 분들은 저의 글을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배곧신도시 마사지 데스크

배곧신도시 스웨디시의 데스크의 모습이에요. 해당 매장의 상호가 크게 적혀져 있어서 한 번 보면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예약을 필수로 진행해서 방문하셔야 해요.


방문 시기는 따로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이 곳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영업도 오후 1시~ 새벽 4시까지 한다고 하니 그냥 시간이 나실 때 마음 편안하게 예약해서 방문하기 적합한 것 같습니다.


배곧신도시 마사지 로비

배곧신도시 스웨디시 샵의 로비를 살펴보면 상호에 걸맞게 바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휴양지에 온 듯 벌써부터 시원한 분위기가 풍기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 곳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한국인으로 구성된 만큼 대화도 잘 통하고 관리를 받는 동안 안내 사항이나 집중 관리 받고싶은 부위 등을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은데요. 관리적인 부분에서도 전문가의 향기가 풍긴하고 하는데, 응대도 친절하게 잘 해주신다고 하니 매장에 들르면 기분좋게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배곧신도시 마사지 복도

해당 샵의 복도를 보시면 많은 케어룸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이 곳은 무료로 수면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마사지를 받다가 잠이 솔솔 오시는 분들은 수면을 취하다가 집으로 돌아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 곳은 시흥 마사지구인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테라피를 구사할 수 있는 관리사 분들을 모집했다고 하는데요. 왜냐면 해당 샵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건식, 전신아로마, 센슈얼, 전신로미스웨디시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배곧신도시 마사지 케어룸

시흥 마사지 샵의 케어룸도 살펴보자면 방 안에 샤워공간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옆에는 마사지를 하면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아로마 오일을 배치해 두신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공개적으로 보여줌으로써 고급 오일에 대한 자긍심이 있는 것 같네요.


배곧신도시 스웨디시 샵에서 받을 수 있는 코스는 a,b코스 두 개로 나누어져 있다고 해요. 건식,아로마,로미스웨디시 50분 코스 그리고 센슈얼이 추가된 70분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다채로운 마사지를 하나의 코스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네요.


해당 샵은 겨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64번길 44-4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코스 비용이나 자세한 설명이 더 필요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마사지샵 구경하기 ▼

장유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급 시설 김해 루브테라피!

소하동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M매니아 로얄케어!

성남마사지 샵 페이퍼박이 뽑은 추천샵!

잠실마사지 샵 추천 TOP

조회수 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