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마사지 샵 페이퍼박이 뽑은 추천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에 있는 마사지 샵을 추천 드릴려고 왔습니다! 성남 마사지 샵들은 다양한 분위기에 정말 마사지 샵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마사지 샵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러 가시죠!

 

1.탑시크릿


성남 탑시크릿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2에 위치 해 있으며 정자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입니다. 화려한 불빛들과 화이트 톤 가구에 블랙으로 해둔 인테리어들 마치 호텔을 방문 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던 곳 입니다. 추천 해 주신 마사지를 받았는데 추천 하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개운하게 뭉친곳을 풀고 왔습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차는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이 있어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2.마사지조아


성남 마사지조아는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로 141에 위치 해 있으며 남위례역에서 도보 25분 입니다.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넓은 로비와 복도가 좋았던 곳 입니다. 매장 이름처럼 마사지를 받고 나면 마사지가 좋고 자주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 이였습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라고 합니다. 주차는 지하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3.VIP스웨디시


성남 VIP스웨디시는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30에 위치 해 있으며 복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2분 입니다. 샵 내부도 마사지를 받는 곳도 샤워실도 모든곳이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 마사지를 편하게 받았고 샵 평점이 괜히 좋은곳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로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차는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4.헤레이스


성남 헤레이스는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에 위치 해 있으며 남위례역 5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입니다. 청결한 샵에 스웨디시와 딥티슈, 슬리밍이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았고 마사지 실력까지 좋아 더더욱 좋았던 곳 입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차는 지하 B2~B5층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5.하루테라피


성남 하루테라피는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09에 위치 해 있으며 판교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입니다. 매장이 아늑하며 따뜻한 분위기에 사장님과 관리사 분들이 친절하게 응대를 해 주셨으며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지하에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성남 마사지 샵 추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하고 마사지도 개운하게 해 주셔서 뭉쳐있던 근육과 몸을 풀고 왔던 곳들 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방문 하셔서 마사지 받아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