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둔산동 마사지 NO.1 대전 남성전용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의 핫플레이스인 둔산동에 위치한 인기 마사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대전 가볼만한 곳에는 놀이공원 오월드가 존재하듯이 둔산동에는 해당 마사지 샵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길래 이렇게나 입소문이 퍼진걸까요? 궁금한데요, 함께 만나보시죠!


 

압구정스웨디시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47

- 대전시청역 8번출구 인근

- 오픈 : 오전 11시

- 마감 : 새벽 4시

대전 압구정 로비

남성전용 마사지 대전 압구정스웨디시 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바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발걸음을 한다고 하는데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방문객들을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니 힐링하러 가기 좋네요.



대전 압구정 복도

전원 한국인 힐러님들이 스웨디시 마사지, 슈얼 마사지를 모두 수료한 경쟁력 있는 실력으로 전신 관리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건물 내에 있는 로드샵으로 운영중이어서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시기 바래요. 주간에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가성비가 좋다고 합니다.



대전 압구정 관리

스웨디시&슈얼 마사지 프로그램은 A코스 - 40분, B코스 - 60분, C코스 - 90분, H코스 - 60분으로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손길과 촉촉한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감성적인 테라피를 원하시는 분들은 압구정스웨디시에서 확실하게 행복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브스웨디시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84

- 대전시청역 6번출구 도보 3분

- 오픈 : 낮 12시

- 마감 : 새벽 4시

대전 이브 로비

호텔식 마사지 대전 이브스웨디시 샵은 인테리어부터 화려한데요. 매장 내에 자신감있게 큼지막하게 로고를 걸어둔 모습이 보여요. 연중무휴로 운영중인 해당 업소는 언제든지 고객들이 편한 시간대에 방문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주간/야간 관리사가 구별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대전 이브 복도

그리고 이 곳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모두 수료한 베테랑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상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단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 40분, B코스 - 60분, C코스 - 90분, H코스 - 60분으로 짜여져 있다고 하니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황홀한 케어를 받고싶으신 분은 이 곳으로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



대전 이브 관리

대전의 핫플레이스 둔산동에 위치해 있는 만큼 케어룸의 모습도 상당히 특이한데요. 베드 아래쪽에 조명이 위치해 있어서 낮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새벽의 감성을 느끼며 고급진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 방문객들은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없이 가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스웨디시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 둔산동 다이소 인근

- 오픈 : 오후 2시

- 마감 : 새벽 5시

대전 카카오 데스크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대전 카카오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젊은 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매장의 분위기가 밝고 훈훈하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병행하여 감성 마사지를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는 둔산동 케어샵이라고 하니 정성스러운 관리를 원하시면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대전 카카오 복도

샵 구석구석에 설치된 은은한 조명이 샵을 더욱 오묘한 분위기로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 40분 카카오 코스, 60분, 90분의 스페셜 코스 두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진 바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이 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예약을 필수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전 카카오 휴식공간

보통 로비나 인포메이션 부근에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타 샵들과는 달리 관리실 내부에서 쉴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다고 해요. 고객 응대 마인드가 좋으신 젊은 관리사 님들이 확실하게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와 함께 대전 둔산동 마사지샵 3곳을 알아보았는데요. 대전에서 좋은 샵을 알아보시고 계시는 분들은 마사지 샵을 사랑하는 저의 검증을 통한 해당 유명업소들로 가서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대전 다른 마사지샵 살펴보기 ▼
조회수 1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