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광진 구의역 윤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2호선 구의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 교통편이 굉장히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게다가 관리사님들의 스킬이 대단하다며 칭찬이 끊이지 않는 샵으로 여러분들도 가보시면 꼭 만족하실 것 같아서 소개하게 되었답니다 ^^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만나볼까요?

로비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를 잘 해두셔서 볼때도 편안하더라고요. 로비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예약확인을 받거나 웨이팅을 하면서 기다릴 때 딱이에요. 정수기도 비치 되어있지만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내리지 않아야 하니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겠죠?

인기가 많은 샵이기 때문에 손님이 많은 피크 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좁게 느끼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관리실이 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손님이 너무 북적거릴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입니다. 오전은 물론 오후나 새벽 관리도 가능한데요, 새벽 1시나 2시 쯤에 마감하는 곳은 밤 늦게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윤테라피는 넉넉한 영업시간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늦은 시간에 가더라도 시간에 쫓길 걱정은 없답니다.

아담한 샵인데도 불구하고 복도가 굉장히 넓어요. 벽지나 관리실 문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의 색 조합을 잘 해주셔서 더 조화로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곳곳에 걸린 액자 덕분에 인테리어 효과가 더욱 살아나네요. 이런 곳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들어오면 이런 느낌입니다. 성인 두명이 나란히 지나갈 수 있을 정도의 넓이라 이동하는데는 전혀 불편한 점이 없을 것 같습니다. 관리실 입구마다 귀여운 액자를 걸어두셨고 시계를 비치해두셨어요. 입실 퇴실시간을 정확하게 한 번 더 스스로 체크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복도에서 로비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오른쪽에는 세탁실과 수건을 넣어둔 진열장이 보이는데요, 수건도 차곡차곡 잘 정리해두셔서 더 깔끔해 보이네요. 가림막이 딱히 없는데도 지저분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오시는 손님들도 더 만족해 하지 않을까 합니다.

광진 구의역 윤테라피 관리실 내부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네요. 조명이 밝지 않아서 누웠을때 눈이 편할 것 같고 잠도 솔솔 잘 올 것 같아요 ^^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모든 분들이 마사지와 테라피를 수료했을 뿐만 아니라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테라피 과정도 수료했다고 합니다. 더욱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실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괜히 돈만 아까웠던 적 많으실텐데요, 윤테라피에서는 오히려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너무 저렴하게 받은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

2호선 구의역 인근에 있는 윤테라피는 1번 출구에서 2분만 걸어가시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51길 12 이며 상세 주소는 예약하실 때 샵에 문의해주시면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주차도 예약시 문의하시면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가 어려운 서울에 위치한 샵이라도 걱정 없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겠죠? ^^

향도 좋지만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는 향초도 있네요! 인테리어의 끝은 바로 조명이라고 할 정도로 조명 하나로 분위기가 확확 바뀌는데요, 윤테라피의 인테리어를 책임져주는 작지만 야무진 소품입니다.

샤워실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혼자 사용할 수 있어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샤워 물품도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두 손 가볍게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베이직 스웨디시와 스페셜 스웨디시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 광진 구의역 윤테라피의 자세한 정보와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회원가 혜택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세요! 저렴한 고품격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