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제일 잘나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여름이 시작돼서 그런지 건강관리를 하기 위해 바디케어 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전 둔산동에 있는 괜찮은 스웨디시 마사지 매장 한 곳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시설이며 가격 그리고 위치와 서비스까지 그 어느곳과 비교해도 흠잡을 곳 하나 없이 완벽한 곳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복도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복도

여러 매장에서 쌓아왔던 경력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만큼 베테랑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입니다. 요즘 너도 나도 테라피샵을 오픈하는 바람에 진짜 제대로된 실력을 갖추지도 않은 분들이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런 곳과는 비교 자체가 불가한 곳이죠. 수년간의 경험에서 쌓아올린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진행이 되는 만큼이나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과 건강함을 선사하는 곳이니 한번 가보시면 후회는 절대 없으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휴게실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휴게실

마사지 샵을 고를 때 여러분들은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따지시나요 ? 단연 실력일 수 밖에 없는데요. 근육 뿐만 아니라 림프절과 미세한 혈관 하나하나에 까지도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과정인 만큼이나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진지하게 임하는 매장을 찾아서 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낭비는 물론 돈낭비 그리고 몸까지 상할 수가 있어요. 안 받느니만 못 한 상황이 일어난는 것이죠.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는 한두달 배우고 전문가라고 하는 매장이 아닙니다. 수년동안 몇백, 몇천명의 손님들을 직접 케엉해오면서 손수 터득하신 기술이 있기 때문에 그 기술을 바탕으로 진행이 이루어지는데요. 따라서 일반 아마추어 테라피 샵과는 전혀 다른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숱한 경험 속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압구정스웨디시 만의 기술을 선보이는 만큼 확실하게 케어를 해주고 계시죠 !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카운터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카운터

안으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마주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카운터를 비롯한 매장의 전체적인 컬러는 브라운과 우드톤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정감가고 아늑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구석에 잘 보시면 오픈형 신발장이 보이는데요. 밖에서 신고 돌아다녔던 더러운 외부신발은 잠시 벗어두시면 됩니다. 대신 매장 측에서 제공하는 실내 전용 슬리퍼가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


뛰어난 실력 만큼이나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한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입니다. 실제로 매장에 계시는 모든 선생님들은 고객들의 편안한 케어는 물론이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준답니다. 인테리어는 호텔처럼 근사하거나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꾸며져있는 것이 아니기는 하지만 어쨌든지 깔끔하고 이용하는 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뿐더러 오히려 익숙한 공간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오히려 마음에 드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 40번길 19에 있습니다. 둔산동 1447 청암빌딩 이비가짬뽕건물 3층인데요. 인근에 카페라던지 다른 맛집들이 굉장히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편의시설들도 잘 갖추어져 있어요. 캘리포니아 카페 사거리에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혹시 지도가 필요하거나 주소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되니 참고해주세요 !



건물 외관입니다 ~ 골목으로 들어와야 만날 수 있는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입니다. 그래도 굽이굽이 찾아서 들어올 정도로 숨어있지는 않아서 비교적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 골목 초입에 있기 때문인데요. 이비가짬뽕 24시의 노란색이 보이신다면 알맞게 찾아오신 게 맞습니다 ! 건물 외벽 보시면 핑크색 간판으로 압구정스웨디시를 알리는 간판이 붙어있어요. 그 건물로 들어와 3층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해요 ~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화장실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화장실

버스는 시청역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우회전 하시면 써브웨이가 보이는데요. 골목으로 들어와 약 2분만 걸어가시면 된답니다. 목련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셨을 경우에는 농협이 보이는 골목에서 좌회전 후 쭉 직진하다가 레인보우 마카롱과 세븐일레븐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돼요. 오가네 왕뽈때기에서 우회전 하시면 4분만에 도착 가능! 시청역 8번출구에서 3분밖에 안 걸리니 버스나 전철이나 어떤 걸 타고 오셔도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1인실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1인실

건물 내 무료주차장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오셔도 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아침부터 영업하시기 때문에 일찍 마사지가 생각나는 휴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셔서 사람 없을 때 여유롭게 즐기기에 딱 좋아요 ~ 왜냐면 365일 연중무휴 운영이거든요 ^^


전원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여성분들이시구요, 실력 만큼이나 마음씨도 착하고 미모도 출중하신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로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웨디시, 딥슈가, 로미로미, 후면관리,스페셜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종류를 각각의 코스에 따라서 다르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S코스 60분에 11만원, A코스 30분에 6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모든 코스는 현금가 기준이구요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에 대해 더 알고싶으시거나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