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편안하고 깔끔한 공간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찾아왔습니다 ! 한창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며 드디어 여름이 시작되었나 싶은 요즘이었지만 며칠새 이어지는 연이은 비소식이 들리는데요. 갑자기 멀쩡하던 허리가 아프고 무릎이 쑤시는 등 몸이 안 좋은 분들이 계실 거에요. 나이가 들 수록 한 해 한 해가 달라진다는 걸 느낄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라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


건강을 위해서는 돈을 아끼면 안 된다는 거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죠 ? 마사지 받으면서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바디테라피 받으시는 거 강력추천 드리는데요. 같은 돈을 지불하고 같은 시간동안 바디케어를 받는다고 해도 어떤 업체를 찾아가느냐에 따라서 효과는 극명하게 갈리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방문하기 전 시설은 어떤지 그리고 관리사님들의 실력은 어떤지 방문하기에 괜찮은 위치에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복도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복도

한 번만 갈 거라면 상관은 없겠지만, 바디케어라는 것이 주기적으로 자주 받을 수록 좋고 뚜렷한 효과가 있는 만큼이나 가까운 위치에 있고 교통편이 좋은 곳으로 가는 것은 그 만큼 중요한 요소입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한참 떨어져있는 곳이라던가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곳이라면 아무리 좋은 서비스와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데에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죠.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인테리어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인테리어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의 경우에는 위치 뿐만 아니라 매장의 인테리어 역시 너무나 쾌적하고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는 공간인데요. 처음 오시는 분들도 적응할 수 있게끔 정감가는 인테리어로 꾸며둔 곳이라서 그런지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가 있어요. 테라피 샵을 고를 땐 이렇게 본인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인지 아닌지를 분명하게 따져보아야 하는데요. 봤을 때 마음이 놓이지 않고 어딘가 불편하다면 관리를 받는 데에도 차질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조명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조명

대전 G스웨디시는 케어시간 내내 손님이 편안한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게끔 돕기 위해서 늘 노력한다고 하시는데요. 그래서 조명 역시도 너무 밝지 않은 걸 쓰셨나 싶기도 합니다. 어둡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포인트 조명만 몇개 사용해서 매장을 비추고 있는데요. 덕분에 훨씬 덜 민망하고 편안하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고객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는 만큼이나 최고의 힐링을 약속하는 곳입니다 !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 먼저 알아볼게요. 대전 서구 용문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용문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지하철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이나 교통편은 보장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래서 출퇴근 하시는 직장인 분들이나 평소에 지하철 타고 움직이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들리신다고 하네요.


역 인근에 위치한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는 마사지 받고 난 후에도 여러가지 즐길 일 들이 많습니다. 역세권이다 보니 맛집들이 굉장히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요. 다만 G스웨디시와는 반대 방향인 1번출구 혹은 2번출구로 나가셔야 합니다. 그래도 얼마 되지 않아 금방 도착할 수 있으니 마사지 끝나고 친구와 약속을 잡아 만나거나 혹은 불금 불토같은 휴일을 보낸 뒤 바디케어 하러 들르기에도 딱 좋은 거리인 듯 싶습니다 !


인파가 많이 몰리는 용문역 입니다. 역 근처이니 만큼 많은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데요. 그래서 웬만하면 대부분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려고 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차량으로 이동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주차문제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경우가 많아요.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방문하셨다면 지하에 무료로 주차공간이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매장 손님이라면 누구든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대기공간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대기공간

매장 살펴볼게요. 여기는 대기공간 입니다. 마사지 샵 로드손님으로 방문했다가 웨이팅 시간이 길어서 지쳤던 경험이 있으시죠 ? 눈에 보이길래 그냥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꽤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야 하면 지칠 때가 굉장히 많은데요. 다리 아프게 서계시지 말고 편하게 소파에서 기다리세요 ! 웨이팅 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소파에 앉아서 여유롭게 음료도 한 잔 하면서 시간 보낼 수 있습니다.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1인실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1인실

게다가 다른 공간에서는 이 곳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민망하지도 않은데요. 오며 가며 다른 손님들을 마주친다던가 뻘쭘하게 들어오는 손님들과 마주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눈치 안 보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폭신폭신한 소파는 잠이 솔솔 오기 때문에 케어 끝나고 나른해진 몸을 잠시 쉬었다가 가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 ^^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샤워실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 샤워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는 용문동 G스웨디시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시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평일이나 주말, 및 공휴일에 대한 구분 없이 언제든지 방문하 수 있어요.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관리사님들의 진한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아주 굿이랍니다 ~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테라피 그릐고 후면관리스킬 및 VIP 힐링테라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대전 용문동 G스웨디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조회수 2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