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꼭 가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PAPERBBAK이랍니다. 이제 정말 올 한해가 끝났다는 생각이 드는 연말인데요. 당장 이틀뒤면 크리스마스랍니다. 예전같으면 상당히 시끌시끌한 분위기에 거리가 떠들썩 했을거 같은데요. 지금은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일일 확진자 수가 1000명이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함부러 뭔갈 할 수 없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말을 이용해서 마사지샵을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요.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서 다시금 편하게 다니길 바라며 오늘은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정테라피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정테라피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정테라피

첫번째로 쇄해드릴 샵은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정테라피인데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와 힐링 테라피를 정말 잘해주기로 유명한 샵이랍니다. 철저한 프로인 한국인 힐러님들이 상주해 계셔서 상당히 고퀄리티의 케어를 받을 수 있는데요.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편하시고 주차시설이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천안 정테라피
천안 정테라피

프로그램은 힐링 A코스와 감성 B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힐링A코스는 90분에 10만원이고, 감성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고 예약가능 시간은 오전 11시 반부터 가능한데요.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나인테라피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나인테라피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나인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샵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나인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여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편안하고 꼼꼼한 케어를 받기에 좋은샵인데요. 천안 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에 매우 편하고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천안 나인테라피
천안 나인테라피

프로그램은 베이직코스와 스페셜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베이직 코스는 90분에 10만원 스페셜 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 늦은 새벽에도 방문하시기에 무리가 없는 샵이라니다.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Aplus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Aplus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Aplus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천안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한 Aplus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천안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한시적으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도 있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을 하셔도 무방한데요.


천안 Aplus
천안 Aplus

프로그램은 베이직 코스와 스페셜 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베이직 A코스는 90분에 10만원, 스페셜 A+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에약 문의는 오후 12시부터가능하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 궁금하신가요? ]

조회수 2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