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추천샵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힘들었던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 찾아왔는데요. 어제부터 시작된 한파가 오늘은 정말 뼈가 시릴 정도로 상당히 추운 날씨가 이어지더라고요 이 추위가 목요일까지만 이어지고 다시금 누그러진다고 하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아무래도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늘 감기를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이맘때쯤이면 매주 주말을 이용해서 집근처에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샵들을 다니곤 했는데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최근에는 방문할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던 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썬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썬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썬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수성구 지산동 수성못역 인근에 위치한 썬테라피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샵이고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상당히 훌륭하고 맘편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곳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이랍니다. 수성못역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주차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리가 없는 샵인데요.


대구 썬테라피
대구 썬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감성 코스가 3종류로 나뉘어져잇고 A코스는 60분에 6만원, B코스는 90분에 9만원, C코스는 120분에 12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까지인데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쉬는날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는 샵이랍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수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대구 황금동에 위치한 수테라피인데요. 한국관 뒷편에 위치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주로 스웨디시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감성테라피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는 샵인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셔서 지루하지않고 시원하게 받고 나오시기에 무척 좋은 샵이랍니다.


대구 수테라피
대구 수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아로마 감성 코스가 3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6만원, B코스는 90분에 9만원, C코스는 120분에 12만원으로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이곳 역시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쉬는 주말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 좋은 샵이랍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나비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나비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나비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대구 봉덕동에 위치한 나비테라피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을 병행하는 특별한 샵인데요. 영대병원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편한 샵이랍니다.


대구 나비테라피
대구 나비테라피

프로그램은 아로마 코스, 스웨디시 코스, 브라질리언 왁싱 총 3종류로 나뉘어져 있고 아로마 A코스는 60분에 7만원, B코스는 90분에 9만원,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이고,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초급은 6만원, 중급은 8만원, 고급은 10만원으로 타샵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셔도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36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