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산 감성마사지 여긴 가야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PAPERBBAK입니다.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인데요.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으로 격상된 지금 사실상 저녁시간대에 외출을 해도 방문할 곳이 없기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신 분들이 대부분이실텐데요 저 역시 원래 주말같은경우 마사지샵을 자주 방문했지만 최근에는 잘 방문하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루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며 제가 다니던 괜찮은 울산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감성마사지 - 반하다
울산 감성마사지 - 반하다

울산 감성마사지 - 반하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울산 달동에 위치한 반하다인데요. 주로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한층 편안하고 꼼꼼한 관리를 받기 좋은 샵인데요. 주차시설이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큰 무리가 없답니다.


울산 반하다
울산 반하다

프로그램은 반하다 코스와 이벤트 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반하다 A코스의 경우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80분에 13만원, 스페셜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이벤트 A코스는 90분에 16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울산 감성마사지 - 디아나
울산 감성마사지 - 디아나

울산 감성마사지 - 디아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울산 삼산동 남중로 74번길 인근에 위치한 디아나인데요. 건식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그리고 스웨디시마사지를 전부 진행하는 다방면으로 아주 훌륭한 샵이랍니다.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으시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인데요. 울산 벤츠서비스센터 인근에 위치해있고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사전에 미리 문의를 주셔야 한답니다.


울산 디아나
울산 디아나

프로그램은 디아나코스가 3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C코스는 120분에 17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쉬는날 방문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는 샵이랍니다.


울산 감성마사지 - 휴더그레이스
울산 감성마사지 - 휴더그레이스

울산 감성마사지 - 휴더그레이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샵은 울산 달동에 위치한 휴더그레이스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테라피샵이고 24시압구정한우국밥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답니다. 전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계셔서 꼼꼼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무척이나 좋은곳인데요.


울산 휴더그레이스
울산 휴더그레이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코스와 시크릿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있고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시크릿 B코스는 80분에 15만원, C코스는 100분에 18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시기에 좋은 샵이랍니다.


이 밖에 더 많은 마사지샵을 찾으신다면 건마에 반하다를 접속하시면 더욱 많은 샵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더불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샵은? ]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