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나성동 마사지 샵 BEST.3 세종 스웨디시 유명업소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근교 세종 가볼만한곳 어디없나~ 찾으시는 분들께 인기 마사지 업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가 기승을 부리는 날 야외에서 무얼 하기에는 너무 추우실텐에요. 그럴 때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바로 추천 매장의 리스트를 공개할게요!

 

HONEY스웨디시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789


남성전용 마사지 세종 허니스웨디시 샵은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20대, 30대 한국인 여관리사님들이 상호명에 걸맞는 달달하고 기분 좋은 관리로 신규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때가 타지 않은 새 공간에서 꼼꼼하고 시원하게 관리해주시는 서비스 좋은 직원분들이 선사하는 힐링 스웨디시 마사지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소프트 코스, 감성 VIP 스웨디시 코스가 있다고 합니다.


건식 마사지,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림프 관리까지 진행되는 소프트 코스는 60분, 90분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고 감성 VIP 스웨디시는 받아보신 분들이 감히 최고의 마사지라고 말씀하신다고 하니 이 곳만의 노하우로 품질 좋은 관리를 시행해주시는 듯 합니다.


점심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해당 샵은 LG베스트샵 세종본점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찾아가기에 어려움이 없다고 해요. 차량 방문객을 위한 무료 주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차량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도 부담이 없겠죠?

 

럭셔리스웨디시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


호텔식 마사지 세종 럭셔리스웨디시 샵에서는 전신 관리를 통해 온 몸의 피로를 한 번에 풀어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의 특성을 살려 고객 한 분 한 분께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끊이지 않고 이어서 시행하는 마사지인 스웨디시의 제대로 된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할 수 있는 해당 샵은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해당 시간 내에 예약을 진행하여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원 20대~30대의 한국 테라피스트 분들이 일하고 있는 해당 마사지 매장은 직원분들이 상당히 단아하고 참한 느낌을 풍기신다고 하는데요. 예의를 갖추어 고객을 대하는 고객 응대 마인드가 샵의 차분한 이미지를 닮아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편안한 환경에서 받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 60분(소프트), B코스 - 60분(VIP 감성), C코스 - 40분(소프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감성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b코스를 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무료 주차 가능한 럭셔리는 나성동 로데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샵을 찾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하니 방문해보시고 진정한 감성 스웨디시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A+스웨디시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 1로 22

20대 한국인 관리사 세종 에이플러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나성동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젊은 직원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매장 분위기가 상당히 훈훈하다고 해요.


그래서 새롭게 오픈하여 깨끗한 시설에 이끌려 방문을 해보신 분들이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 빠져들어 다시 방문을 결심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력으로 하는 해당 샵은 40분, 60분, 90분 동안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간이 없지만 신체의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방문하시는 분들은 40분의 단시간 코스를 받아보셔도 제대로 힐링하고 가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마사지를 받고 싶은 시간에 언제든지 방문하기에 걸리는 요소는 없는 것 같네요. 2시간 무료로 주차장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실력, 시설 모두 A+ 급인 이 곳에서 퀄리티 좋은 마사지를 받아보시기 바래요.

 

오늘 페이퍼박이 소개해드린 세종 인기 마사지 업소의 구체적인 할인혜택 및 프로그램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살펴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종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세종 마사지샵 구경하기▼



조회수 1,1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