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 감성마사지 베스트인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흔히 얘기하는 헬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 찾아왔는데요. 다음주면 모두가 기다리는 국민대명절인 설인데요. 아쉽게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과 5인이상 집합금지로 인해 매년 내려가던 시골도 못갈거 같답니다. 그렇다면 연휴때는 뭐다? 바로 마사지 아닐까 하는데요. 저는 이번 연휴를 이용해서 제가 자주 다니는 세종 감성마사지샵들을 방문해볼까 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


세종 감성마사지 - 청담
세종 감성마사지 - 청담

세종 감성마사지 - 청담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세종 나성동에 위치한 청담인데요. 이곳은 감성 아로마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첫방문시 현금가 1만원 추가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꼼꼼하고 편안한 케어를 받으시기 좋은 샵이랍니다. 나성동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해있고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주변에 주차할 곳을 찾아서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세종 감성마사지 - 청담
세종 감성마사지 - 청담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서혜부 관리가 세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에 10만원, B코스는 60분에 12만원, C코스는 90분에 16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휴무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세종 감성마사지 - 샵스웨디시
세종 감성마사지 - 샵스웨디시

세종 감성마사지 - 샵스웨디시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세종 소담동에 위치한 샵스웨디시인데요. 이곳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편안한 관리를 받아보시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인데요. 따로 주차시설이 없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사전에 미리 주차할 곳을 검색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세종 감성마사지 - 샵스웨디시
세종 감성마사지 - 샵스웨디시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소포트 코스와 하드 코스 두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소프트 코스는 60분에 12만원, 90분에 15만원이고 하드 코스 60분에 15만원 90분에 18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휴대폰이 꺼져있을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세종 감성마사지 - 슈얼
세종 감성마사지 - 슈얼

세종 감성마사지 - 슈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세종 나성동에 위치한 슈얼인데요. 이곳은 말그대로 슈얼 마사지를 매우 잘하는 곳이랍니다. 또한 특이한 점이 마사지 1인샵이라는것인데요. 다른 샵과는 다르게 매우 프라이빗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전화로 문의를 하셔야 하는데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하니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셔도 불편함이 없으시답니다.


세종 감성마사지 - 슈얼
세종 감성마사지 - 슈얼

프로그램은 감성 테라피 코스가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90분에 15만원, B코스는 120분에 20만원으로 적절한 가격대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다른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4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