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혼자 알고 싶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탑시크릿 하면 벌써 아~ 거기?! 하시는 분들이 계실 지도 모르겠는데요. 시설이나 실력면에서 어느 곳과 견주어 봐도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다방면의 매력을 발산하는 곳입니다.


아마 지금 이미 마사지 샵을 다니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고, 이제 막 관심이 생겨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뭐가 됐던지간에 요즘 제가 느끼는 것은 마사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저만 하더라도 예전에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 술을 찾는 버릇이 있었는데, 요즘은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한 방법으로 풀기 위해 노력하고 있거든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실내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실내

따라서 제가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테라피 샵을 찾을 때에는 본인만의 기준을 정하고 찾아보아야 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여러가지 항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꼼꼼하고 세세하게 체크하여 찾아낸 곳일 수록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낼 수가 있죠. 예를 들면 가격이나 위치 혹은 매장의 위생상태 및 시설 혹은 관리사의 실력 및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도 기본적으로 마사지에 대한 지식이 어느정도 있어야 판단기준이 서는 것이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의 입장에서는 선택에 있어서 난항을 겪으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만일 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다 ! 혹은 다른 곳에서 케어를 받고 싶은데 어디가 잘하는지 궁금하다 ! 하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에대해 자세히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인테리어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인테리어

인천의 핫 플레이스 ! 구월동에 위치한 탑시크릿은요, 실력이 좋기로도 유명하지만, 시설이 좋은 것 또한 정말 유명한데요. 처음 보신다면 아마 마지 샵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수도 있어요. 좋은 시설에서 편안하게 관리받고 싶으신 분들은 탑시크릿으로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모르고 방문했다면 고급 호텔이라는 착각이 들 정도로 뛰어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마사지가 더욱 시원하고 개운하게 느껴지는 효과도 있는 듯 해요 ^^



위치 안내해드릴게요. 도로명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16이구요, 지번주소로 찾아오실 분들은 구월동 1467 세동네오스 6층으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로데오광장이랑 인접한 거리에 있기 때문에 그것만 기억하시면 되는데, 그 외에도 상권 자체가 발달되어 있어서 즐기거나 먹을 거리가 상당히 많은 장소에요.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 확인이 가능하세요.



실제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파리바게트가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양 옆,그리고 앞 뒤로 여러가지 가게들이 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업종들이 굉장히 많은 지역이라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답니다. 그래서 항상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리도 하죠.실제 로드뷰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로드뷰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까 사진에서도 확인하셨다시피 단점이라고 한다면, 주차공간이 없다는 점입니다. 아마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의 유일한 단점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대신 가게 바로 앞에는 주차를 못 해두지만, 맞은편 뉴코아 쪽으로 가면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 주차 이용할 수 있으니 만일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이용하신다면 좋을 듯 싶습니다.


구월동 로데오 거리라고 하면 대충 모든 분들이 알아들으실 것 같은데요. 버스로 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구월동로데오거리 역에서 하차하신 후에 약 2분정도만 걸어 오시면 된답니다.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에서도 횡단보도 한 두번정도 건너면 5-6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인지라 교통편도 상당히 좋습니다 ^^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시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시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는 좋은 시설은 물론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를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상당히 가성비 넘치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상대적으로 주간에 방문하는 손님이 적기 때문에 이 부분을 노려 주간 오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만일 주간에 오픈시간에 방문하신다면 1만원의 할인헤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답니다 !!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로비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로비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에요. 영업시간 자체가 이르다 보니 상당히 좋은데요. 왜냐면 다른 업체들은 대부분 늦은 오후에 오픈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른 오전이나 점심 때는 마사지 받기가 어려웠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늦은 시간까지 문도 열어두시고 여러모로 참 이점이 많은 곳입니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는 찾아오신 손님분들을 상당히 소중하게 생각하시기 때문에 음료의 질 역시 차원이 다른데요. 일반적인 믹스커피를 대접하는 것이 아니라, 캡슐원두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곳과의 차별화를 구축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로스팅하고 직접 내리신 맛있는 원두를 맛볼 수 있는 데다가, 이 역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니 이보다 더 좋은 마사지 샵이 어디 있겠어요 !?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1인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 1인실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스페셜 피팅은요 고급 전신 스웨디시 + 집중코스로써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4만원 입니다.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은 고급 전신 스웨디시에 + 집중코스 + 두리코스로 받아볼 수 있는데 이 코스의 경우 A코스 60분에 20만원이에요.


이렇게 매력적인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테라피는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조회수 9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