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이곳만한 힐링샵은 없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는 넓은 실내와 세련되고 고급진 인테리어가 뚜렷하게 나타나는 샵이랍니다. 구월동에 있는 마사지샵 중에 가장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샵이라고 해도 아깝지 않을 정도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페이퍼박과 함께 미라클스웨디시를 탐험해보도록 할게요~!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실내

먼저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하셨는데 거기에 따뜻한 조명까지 더해지니 내가 바로 힐링명소다! 하는 소리가 들릴정도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안마의자와 몸이 사르르 녹아버릴것같은 소파는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코로나도 접근하지 못할 정도로 넓어 쾌적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 거기에 실시간으로 방역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마음 편히 관리받고 가시면돼요!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인포

일단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인포메이션인데요, 역시나 깔끔하죠? 이렇게 고급진 인천 구월동 미라클 스웨디시를 가려면 어디로 찾아가면 될까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68번지로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도로명 주소가 편하신 분들은 인하로 489번길 10 프라자시티로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인천터미널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거기에다 뉴코아울렛 인천점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마사지를 받은 후에 가벼워진 몸으로 쇼핑까지 하면 딱이랍니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내부공간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는 스웨디시와 왁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샵인데요, 프로그램을 한 번 살펴볼게요! 감성 스페셜 코스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 A코스는 40분기준 6만원, B코스는 60분기준 8만원, C코스는 80분기준 10만원이라고해요! 일반적인 감성스웨디시의 평균적인 가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좋은 시설에서 최고급 미네랄 오일과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는데도 평균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니 정말 최고의 샵이라고 칭하고 싶어요!


왁싱도 가능한 샵으로 가격은 샵에 직접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하니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통로

미라클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 관리사님들인데요, 신규선생님도 계신다고 하니 문의 주시면 더 완벽한 힐링을 받을 수 있으실거에요. 아무래도 한국인 선생님들이다보니 어디가 불편한지 안좋은지 빨리빨리 파악해주실 수 있는게 큰 장점인듯합니다!!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미라클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인데요,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합니다. 게다가 일년 365일 쉬는날 없이 여신다고 하니 평일에 방문할 수 없는 직장인 분들이나 시간 맞추기가 어려우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1인관리실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분들은 샵에 주차를 문의하시면됩니다. 또한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는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먼저 예약문의 후에 방문하시는게 헛걸음 하지 않는 비결이랍니다 ^ ^


오늘 준비한 인천 구월동 미라클스웨디시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시면 된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릴게요~!




더 많은 스웨디시샵 정보가 알고 싶다면?
조회수 1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