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도림 감성마사지 칭찬일색인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기위해 글을 쓰는 PAPERBBAK인데요 벌써 한주가 끝나가는 금요일인데요 예전처럼 마냥 신나할수는 없을거 같은데요. 이번주 화요일부터 수도권을 비롯해 몇몇 사태가 심각한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이 되었답니다.아무래도 저번 할로윈 이후로 퍼져나가기 시작한 코로나가 예전 5~6월즘 신천지사태처럼 다시금 심각해진거 같은데요. 가급적 주말이 되더라도 바깥외출을 삼가시고 집에서 철저히 방역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 시국이 되기전 제가 자주 다니던 신도림 감성마사지 샵들에 대해 소개보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하루 빨리 종식되어 다시금 맘편히 다니길 바래봅니다.


신도림 감성마사지 - 데이지
신도림 감성마사지 - 데이지

신도림 감성마사지 - 데이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데이지인데요. 전문관리사들이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최선을 다해 관리해주기로 유명한 샵인데요.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거기에 더해 최고급 오일과 크림을 배합하여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굳게 닫혀있는 근육심부조직을 잘 풀어주시는데요 건물 내 주차장이 2시간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리가 없답니다.


신도림 데이지
신도림 데이지

프로그램은 릴렉싱 테라피 A코스가 60분에 10만원, B코스가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분 추가시 5만원의 추가금이 부과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 영업하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괜찮은 샵이랍니다.


신도림 감성마사지 - 퀸테라피
신도림 감성마사지 - 퀸테라피

신도림 감성마사지 - 퀸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구로 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퀸테라피인데요. 주로 감성 테라피와 딥티슈 테라피를 중점적으로 진행을 하는 샵이며 첫방문 할인, 후기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랍니다. 전원 테라피 교육 과정을 수료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미리 연락하셔서 주차 안내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잔향 걱정없는 무향 천연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찝찝함을 걱정안하셔도 되는데요.


신도림 퀸테라피
신도림 퀸테라피

프로그램은 하화이 테파리 코스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120분에 15만원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 까지이며 휴대폰이 꺼져 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신도림 감성마사지 - 현아
신도림 감성마사지 - 현아

신도림 감성마사지 - 현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구로구 신도림에 위치한 마사지 1인샵 현아인데요.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며 천연오일을 사용하여 청결도가 가장 뛰어난 샵으로 칭찬을 받는 곳이랍니다.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한 현아 원장님의 마사지 실력은 사람들이 재방문 하게끔 만들정도로 매력적인데요. 건물 내 주차시설이 구비되어있고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대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무방한 샵이랍니다.


신도림 현아
신도림 현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 코스가 준비되어 있고 A코스가 60분에 10만원, B코스가 90분에 13만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있었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을 시 마감이거나 휴무일일수도 있으니 방문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도림 감성마사지 샵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