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감성마사지 다시 가고싶은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왠지 기분이 산뜻한 화요일인데요 이와 반대로 날씨는 정말 피부가 애릴정도로 추웠던거 같은데요. 이런 날에는 몸이 굉장히 움츠러들고 온몸이 욱신욱신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저는 이런 날씨에는 원래 마사지를 받으러 자주 가곤 했는데요 코로나 사태 이후로 가지 못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시 가고싶은 송파 감성마사지샵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울산 1인샵 마사지 알아보기

> 부천 감성마사지 알아보기

> 논현동 감성마사지 알아보기


송파 감성마사지 - 비타민
송파 감성마사지 - 비타민

송파 감성마사지 - 비타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송파 문정역 인근에 위치한 비타민인데요. 문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무척 편한 샵이랍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꼼꼼하고 맘편히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송파 감성마사지 - 비타민
송파 감성마사지 - 비타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와B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으로 많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건물 내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를 끌고 가셔도 무료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고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에도 받으시기에 부담이 없답니다.


송파 감성마사지 - 퍼플
송파 감성마사지 - 퍼플

송파 감성마사지 - 퍼플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퍼플인데요. 잠실새내역과 삼전역 두곳 모두에서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방향에서 오셔도 도보로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답니다.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스포츠 테라피를 진행하는데요. 전원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20대 마사지 힐러님들이 계셔서 더욱 편한 관리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이랍니다.


송파 감성마사지 - 퍼플
송파 감성마사지 - 퍼플

프로그램은 베이직 스웨디시 코스와 릴레이 스웨디시 코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이고 릴레이 A코스는 60분+60분에 14만원, B코스는 90분+90분에 20만원으로 폭넓은 선택을 하실 수 있답니다.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몰고가셔도 괜찮은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연중무휴 영업을 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휴일에 방문을 하셔도 무방하시답니다.


송파 감성마사지 - 블링
송파 감성마사지 - 블링

송파 감성마사지 - 블링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천호역 9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떨어진 블링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고 전원 테라피 교육을 수료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천호역이 가까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방문하시기에도 편하고 주차시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을 하셔도 괜찮답니다.


송파 감성마사지 - 블링
송파 감성마사지 - 블링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와 B코스 총 두가지의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인데요. 휴대폰이 꺼져있을시에는 휴무일이기 때문에 방문전에 꼭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건마에반하다
건마에반하다

오늘은 이렇게 송파 감성마사지 샵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곳 알아보기 ]

- 은평 감성마사지 알아보기

- 신도림 감성마사지 알아보기

조회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