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진 감성마사지 클라스가 다른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인데요~ 다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아침부터 더욱 추워진 날씨에 적잖이 당황을 했답니다. 거기에 심지어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내일부터 2.5단계로 격상이 된다고 하고 기간은 3주라고 하니 올해는 정말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작해서 끝을 맺는 한해인거 같답니다. 저는 원래 광진 감성마사지샵을 자주 다녔는데 이래서는 내년에나 다녀야 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곳들 중 괜찮은 곳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진 감성마사지 - 더킹
광진 감성마사지 - 더킹

광진 감성마사지 - 더킹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광진구 광나루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더킹인데요. 주로 스웨디시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며 아늑한 분위기와 정성스런 손길로 제대로 힐링을 할 수 있는 샵이랍니다. 전원 테라피 교육을 수료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욱 꼼꼼하고 편안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건물에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면 주차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광진 더킹
광진 더킹

프로그램은 전신 아로마 관리와 정통 스웨디시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전신 아로마 관리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1만원이고, 정통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휴일이나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시기에 무척 좋은 샵이랍니다.


 

광진 감성마사지 - 오감살롱
광진 감성마사지 - 오감살롱

광진 감성마사지 - 오감살롱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오감살롱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 로미로미마사지, 아로마마사지와 더불어 시아츄와 림프관리까지 해주는 팔방미인같은 샵이랍니다.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주변공영주차장에 가능하답니다. 거기다 첫방문, 첫타임, 후기, 생일자 등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광진 오감살롱
광진 오감살롱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가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120분에 16만원이고 여기에 더해 두피관리, 스크럽, 이어테라피도 진행을 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평일이나 토요일날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광진 감성마사지 - 더테라피
광진 감성마사지 - 더테라피

광진 감성마사지 - 더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광진구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더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마사지와 로미로미마사지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테라피샵이랍니다. 전원 상기종목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계셔서 보다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건대입구역 5번출구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도 편리하고 주차장이 무료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광진 더테라피
광진 더테라피

프로그램은 A코스부터 D코스까지 4가지 코스로 나뉘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 C코스는 60분에 13만원, D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되어있답니다. 참고로 C,D코스는 4회차 방문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할 거 같은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이므로 여유롭게 방문하셔도 좋아보이는 샵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샵들은 대한민국 No.1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타 지역 및 다양한 마사지 정보를 원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기타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