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24시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PAPERBBAK입니다 수능날 아침은 유독 추운거같은데요 근 10년이 다 되어가는 제 수능날도 상당히 추웠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제 곧 끝나가는 수능 시험을 잘 마무리하길 바라면서 이렇게 추운날에는 마사지가 땡기기 마련인데요. 저는 원채 직업이 늦게끝나는일을 하다보니 부득이하게 늦은 새벽에 운영하는 마사지샵을 많이 찾아다녔는데요. 그중에서도 굉장히 괜찮았던 강남 24시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24시 마사지 - 카이스파
강남 24시 마사지 - 카이스파

강남 24시 마사지 - 카이스파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강남구 선정릉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카이스파인데요. 주로 건식과 아로마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며 더불어 호텔식 마사지를 상당히 잘하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주간할인 조조할인 특가할인 등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케어를 받으시기에도 무척 좋답니다.


강남 카이스파
강남 카이스파

프로그램은 베이직코스와 바쁜 고객님들을 위한 짧은 테라피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베이직 A코스는 75분에 12만원이고 B코스는 90분에 14만원, 그리고 건식코스인 C코스는 60분에 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짦은 테라피 A코스는 45분에 8만원, 60분에 11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24시간이고 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쉬시는날 언제든지 방문하셔도 무방해보였답니다.


강남 24시 마사지 - 소피아
강남 24시 마사지 - 소피아

강남 24시 마사지 - 소피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소피아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최상금 수용성 아로마 오일을 사용할 뿐더러 모든 관리실이 개인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케어를 받기에 무척이나 좋은 샵이랍니다. 전원 경력 5년 이상된 테라피 교육을 이수하신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상주하고 계셔서 더욱 맘편히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강남 소피아
강남 소피아

프로그램은 HIT코스와 VIP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있고 먼저 HIT코스는 70분에 9만원, VIP코스는 90분에 12만원으로 가장 물가가 비싸다는 강남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역삼역과 강남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자차를 끌고가시면 발렛서비스도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편하게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강남 24시 마사지 - 오늘
강남 24시 마사지 - 오늘

강남 24시 마사지 -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샵은 바로 역삼역 3번출구에서 약 5분정도 떨어져있는 오늘인데요. 리얼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샵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층 즐겁고 시원하게 받을수 있었던 샵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강남마사지 오늘
강남마사지 오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마사지가 A코스와 B코스 두가지로 나뉘어져있답니다.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80분에 10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건물 내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잇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셔도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강남 24시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