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확실한 관리 시흥 마사지 TOP.2

최종 수정일: 2023년 5월 11일

확실한 관리가 받고 싶을 땐 어떤 업체를 이용해야 할 지 막막할 때가 많을 것 같은데요~ 시흥 마사지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눈여겨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시흥에는 워낙 훌륭한 업체들이 많아서 업체를 선별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정말 확실한 곳들만 데리고 왔습니다-! 바로 확인 해 볼까요? ^^



 


목차

  1. 시흥 정왕역 - S타이

  2. 시흥 배곧동 - 하와이스웨디시



 

1. 정왕역 S타이



가장 먼저 소개 해 드릴 업체는 고퀄리티의 관리 실력을 자랑하는 시흥 S타이입니다.


S타이는 타이,아로마,스웨디시로 다양한 코스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들어가자마자 화려한 로비가 반겨준다고 합니다.


예약제로 진행이 되다 보니 간단한 정보 확인 하고 코스 설명을 듣고 코스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잠깐 대기 하면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S타이의 같은 경우 시흥종합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 하고 있다고 해요.


전원 태국인 관리사 분들이 계시며, 영업시간 같은 경우 낮 12시부터 ~ 새벽 3시 40분까지라고 합니다. 무려 연중무휴로 운영 하고 계신다고 하니~ 예약을 잡기에는 조금 더 수월할 것 같아요.




관리실로 이동하는 복도라고 합니다.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고하는데요~ 그 덕분인지 동시간대 관리 받을 수 있는 인원이 여유롭다고 합니다.


친구분들과 같이 관리를 받으러 가거나,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관리를 받으면서 족욕도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서 있어도 앉아있어도 발은 항상 무리가 가는 곳이라고 해서 피로를 풀어주는 게 중요하다고 해요!


관리를 받으러 가서 족욕기가 없으면 왠지 모르게 서운할 때도 있었는데 여긴 족욕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 되어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지금 다양한 할인 행사까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게시물을 보고 내방 하는 시기에 따라 할인은 없어졌거나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예약 시 확인 해 보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


한 번 관리를 받고 나오면 관리사님 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다른 데 가선 못 받을 것 같다고 생각되는 정도라고 하니 시간 내서 꼭 한 번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 배곧동 하와이스웨디시





이곳은 내방하는 연령층 또한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실장님이 너무 다정하셔서 입문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예약 후 내방하면 카운터에서 간단한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코스 안내를 해 준다고 합니다. 이용 할 코스를 고르고 잠시 대기 하면 관리실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해요.


하와이스웨디시 같은 경우 연중무휴로 운영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또한 오후1시부터 새벽4시까지라고 하니 야근을 한 날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러 가기엔 충분한 영업시간인 것 같아요.




조명이 신기하게 설치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딱 안정을 취할 수 있을 정도의 빛을 내고 있어서 오히려 만족스럽다고합니다.


관리사분들도 테라피코스교육을 모두 수료한 최고의 관리사분들이라고하니,단골층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관리 받는 베드 또한 청결함을 유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관리를 받는 동안 내 몸이 닿아 있어야 하는 곳인데 청결하지 않으면 눕기가 꺼려지고 관리 받아도 괜찮을까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갈아입을 수 있는 가운과 입고 온 옷들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도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관리사분들이 뭉친근육이랑 쌓인 피로는 물론, 자연스러운 대화와 공감을 잘 해주니 혼자만 알고 스트레스 받았던 일까지 모두 싹 내려가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시흥마사지 TOP2를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가 되었을까요?! 확실한 관리를 원하고, 다른 업체에 좋지 않은 경험이 있다면 이 업체 두 곳을 완전 강추 하고 있으니 꼭 한 번 내방 해 보세요^^


시흥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시흥홈타이마사지 - 건마에반하다


 

시흥 다른 업소 바로가기 ▼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