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홍대 마사지 BEST.3 마포 스웨디시 마사지샵 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홍대 NO.1 마사지샵 세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해당 업소들은 모두 마포에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라고 하는데, 젊음의 도시 홍대! 그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트렌디한 마사지를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대 THE NEW 스웨디시&로미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70-1

- 홍대입구역 9번출구 인근

- 합정역 3번출구 인근

- 영업 : 오전 11시 ~ 새벽 5시

홍대더뉴스웨디시 조형물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 홍대더뉴스웨디시앤로미 마사지 샵은 방문객들에게 황홀한감성 전문 테라피를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수료를 모두 마친 전문 관리사에게 관리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감성 스웨디시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해요.



홍대더뉴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도 살펴보게 되면 아름다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해당 공간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감성 테라피와 스웨디시를 60분, 80분 두 가지 중 원하는 시간만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주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성 마사지를 받아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홍대더뉴스웨디시 샤워룸

이 곳은 젊음의 도시 내에 있는 마사지 샵으로 어린 관리사 분들이 능숙한 손길로 관리를 해주시는 열정이 넘치는 홍대 마사지 샵인데요. 인근에 역이 많아 접근성도 굉장히 좋다고 해요. 차량 이용객들을 위한 무료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홍대에 놀러가면 꼭 가봐야하는 마사지 업소인 것 같습니다!



 

시원애스웨디시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8-29

- 상수역 1번출구 인근

- 홍대 메인거리 위치

- 영업 : 오전 11시 ~ 새벽 5시

마포 시원애 로고

남성전용 마사지샵 마포 시원애스웨디시 샵은 근무하시는 관리사 분들이 전부 20대의 한국인 여선생님이라고 합니다. 홍대라는 위치가 대부분 젊은 고객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라서 친구처럼 편안하게 소통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마포 시원애 로비

해당 업소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 - 1시간 / B코스 -1시간 20분 동안 관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미리 예약을 진행하고 간다면 기다리는 자투리 시간없이 바로 행복한 관리사님들의 손길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마포 시원애 조형물

이 곳은 신규 오픈을 해서 매장이 깔끔하고 청결한 것이 특징인데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친구같이 성격 좋은 테라피스트 님들이 선사해주시는 정성가득 감성 스웨디시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샵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량방문객은 바로 앞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래요!



 

J스웨디시

- 서울 마포 서교동

- 홍대 상상마당 인근

- 영업 : 오전 11시 ~ 새벽 5시

마포 제이스웨디시 로비

마포 스웨디시 마사지 제이스웨디시 샵은 높은 퀄리티의 스웨디시와 감성 테라피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전문적인 마사지 샵이라고 합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테라피스트로 구성된 해당 샵은 한 번 왔던 손님들의 재방문율이 100%에 가깝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만족감을 선사해주는 곳인 것 같네요.



마포 제이스웨디시 케어룸

100% 예약제를 통해서 운영되고 있는 해당 마사지 업소는 전화를 통해 예약 문의를 주로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부재시에는 문자로 희망시간, 날짜, 코스를 적어 남겨주면 다시 매장에서 연락을 통해 확인을 해주신다고 하니 예약을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포 제이스웨디시 조형물

매장 내에서 마사지 용품의 판매도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받았던 마사지에 사용 된 제품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성분이 순한 고급 오일을 사용하시는 자부심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실제로 구입을 해가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니 매장 방문시 한 번 둘러보기에 유익할 것 같아요~!



 

마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마포구 다른 샵도 궁금하다면?






조회수 5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