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알아보기!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알아보기!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알려드리는 여러분의 PAPERBBAK 인사드립니다! 요 며칠간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이런 날씨가 지속됐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합니다. 하지만 내일부터는 다시 비가 내릴꺼라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비가 내린 후에는 기온이 더 떨어질 예정이니 가벼운 외투 하나를 챙겨서 다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일수록 감기나 독감에 걸릴 수 있으니 이런 시기에는 더욱 조심하는 게 좋겠죠? 오늘은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코로나 19로 인한 경기침체의 장기화 속에서 경제적인 위기를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자금을 구하기도 어려워진 상황이죠. 자동차를 구입하려고 하면 일반 시중은행에서 자금을 구하기는 어려워지고 있고, 이러한 분들은 비교적 금리 요건이 괜찮은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리스나 렌트 등 다양한 종류의 대출상품이 있으니 자격조건을 확인하셔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일반 직장인의 경우에는 현 직장을 기준으로 2개월 이상, 3개월 이상인 직장인분들이 대상입니다. 공무원이나 대기업, 정부 투자기관이나 교육기관 재직자 중에서 신용도가 우수하신 분들에 한해 우대금리나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공무원이나 교육기관, 공공기관에서 근무하시는 직장인은 최소 재직기간의 기준을 적용받지 않습니다. 단 하루라도 근무하고 있다면 추정 소득을 적용하여 한도와 금리가 산출됩니다.





한도
한도
한도

이용 한도로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신용등급 및 부채 보유 여부에 따라서 개인별로 차등 적용이 됩니다. 금리는 연 5.75% ~ 29.9%까지 고정금리이며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만약 자격요건에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들면 다른 금융권에서도 다양한 자동차대출 관련 상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같이 비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0%부터 3.3%까지 적용이 되면 금리나 중도상환시점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특히 우량직장인의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중 신용대출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45일 이내에 모두 상환시에는 우량 직장인이라 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 및 상환방식
이용기간 및 상환방식
이용기간 및 상환방식

이용기간은 최대 36개월이고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만 일부 고객들에 한해서 팩스를 통해 일부 서류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기간과 상황방식에 따라서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매달 일정한 금액으로 상환을 진행하는 원리금균등상환방식과 거치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하다가 거치기간 이후에 일정하게 상환을 진행하는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황방식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이밖에
이밖에
이밖에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 19의 계속된 장기화로 인해서 경제의 상황도 말이 아닙니다. 이러한 경기침체는 소상공인 분들이나 서민분들이 가장 직격탄을 맞게 되죠. 불과 이틀 전까지 이어졌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서 소상공인들의 피해는 더 커져만 갔었는데요. 이를 이유로 정부에서는 2차 지원금을 분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소식을 잘 읽어보셔서 해당되는 분들 모두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밖에도 사업자대출이나 저신용자대출 등 더 다양한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금융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용이한 사이트인데요.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금융거래를 보다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대출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하기!>





조회수 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