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은 전달해드리는 여러분의 PAPERBBAK인사드립니다! 요 몇일 코로나 19 일일확진자가 다시 100명대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정부의 발표에 따르면 이대로만 확진자가 줄어드는 추세를 보인다면 이번주를 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해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부에서 만든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잘 지켜서 하루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장기적인 경기침체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최근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악화로 사회활동이 움츠러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출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이용시간은 반대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처음 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다양한 금융사에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국민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는 분들은 KB매직카대출을 통해서 신차와 중고차상품을 모두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기존에 다른 곳에서 이용하고 있던 분들도 저금리 대환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같이 서류조건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KB매직카대출 중고차 상품
KB매직카대출 중고차 상품
중고차 상품

먼저 중고차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최고 한도는 1억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기간은 최장 10년간 분할방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피탈보다 더 유리한 조건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맞춤 상품이라도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를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중고차매매업자와 먼저 계약을 체결하고 소득 증빙을 할 수 있는 19세 이상 개인고객분들은 이용대상에 포함됩니다.




KB매직카대출  중고차 세부내용
KB매직카대출 중고차 세부내용
세부내용

중고차판매가격과 중고차 시세 평가액의 110% 중에서도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서울 보증보험의 보증금액 이내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환방법으로는 12개월이상부터 120개월이내까지 거치기간없이 원(리)금균등분할방식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마 다른 금융사도 이용조건은 크게 다르지 않겠지만 한도나 금리, 우대금리 중에서 어느정도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 분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금리는 금융채 6개월 최저로 4.37% ~ 5.77%, 금융채 12개월 최저 4.36% ~ 5.76% 수준으로 다음 본인 확인 서류와 재직 및 소득 증빙서류, 자동차 매매 계약서 등을 준비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KB매직카대출 신차 상품
KB매직카대출 신차 상품
신차 상품

신차를 구입할 때도 최대 10년 분할방식을 통해 최대 한도 1억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중 신차 구매시에는 캐피탈과 비교하여 비교적 좋은 조건으로 신규 사동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자동차판매회사와 매매 계약을 체결 후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개인 고객 분들이 대상으로 포함됩니다.


특징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신청을 할 때 제출해야 하는 서류항목이 존재하는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다소 높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비대면으로 절차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성이 높아 쉽게 체크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B매직카대출 신청방법
KB매직카대출 신청방법
신청방법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 중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청방법은 자동차거래를 하면 자동차매매사실확인 등 권리조사가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가급적 자동차구입대금 지급일 3일 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 점은 반드시 참고하셔야 좋을 것 같네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이시간에는 KB매직카대출 세부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상품 외에도 급전대출이나 대환대출 등 더 다양한 금융상품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놓아서 본인에게 맞는 조건의 상품을 찾기 용이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한게 금융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