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향남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품격 화성 원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오늘 페이퍼박과 함께 알아볼 곳은 향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화성 원테라피 입니다. 이름처럼 단 하나의 고품격 샵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일하고 독보적인 케어를 보여주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현재 이 곳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모두 고급 오일이라고 하는데요,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점이 바로 아끼지 않고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신다고 합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서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실망감 대신 만족감을 남겨드릴 수 있도록 비용적인 측면에서 아끼지 않고 계신다고 해요. 이런 곳은 돈쭐나야하는거 아시죠? 그럼 본격적으로 만나보겠습니다.



향남 스웨디시 인포

인포에서 안내를 받은 뒤에 관리실로 이동하면 된다고 하네요. 원하는 코스를 미리 전화로 예약해주시면 당일에 편리하게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직원 분들은 물론이고 이용하시는 고객 입장에서도 신속하게 관리실로 받은 후 바로 케어를 진행한다고 하니 번거롭지 않아 더 좋을 듯 합니다.


로비에 잠시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는데요, 덕분에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한 분들도 편하게 대기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쾌적한 공간을 위해 공기청정기도 항상 가동을 하고 있다고 하니 조금 더 안심하고 방문해볼 수 있겠죠?



향남 스웨디시 복도

복도에 있는 차콜 색의 문들이 모두 관리실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1인실로 구성되어있으며 관리실 마다의 간격이 넓어 사생활 보호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조명은 과하게 밝지 않은 편이라 편안함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혼자 오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향남 스웨디시 관리실

향남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인데요, 말씀드렸다시피 1인실로 되어있어 동선이 복잡하지 않은 데다가 불필요한 시선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마음 편히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전신 스웨디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두 가지 코스 중에 선택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먼저 A코스의 경우 60분이고 전신 스웨디시 관리와 바디스크럽 관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하네요. 가격은 12만원이지만 회원 혜택가 적용시에는 10만원입니다. B코스는 80분 14만원인데요, 상세 코스 내용은 60분과 같아요.


두 가지 코스 모두 회원가 적용을 받으면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화성 원테라피 클릭하고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향남 스웨디시 개인룸

개인룸을 소개해드릴게요. 고가의 아로마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방 안에 마련된 샤워실에서 간단한 샤워만으로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실력파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꼼꼼한 케어로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성 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고 하는데요, 휴무일이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으니 예약을 확실히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양감로 205 또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하길리 1467-3을 검색하고 오시면 되며 3층으로 올라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해요.


오늘 알아본 향남 스웨디시를 포함해 전국 각지의 전신 관리 샵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캉스를 통해 왁싱 / 에스테틱 샵을 알아보실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
조회수 5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