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솔동 마사지 1대1 맞춤케어 세종 블랙스완스웨디시!

어떤 분야든 전문성이 중요해요. 최근 신체 관리샵에서는 이러한 이유때문에 1인샵이 각광을 받고 있어요. 관리사에 따라서 효과가 달라질 수 있는데 내가 원하는 선생님께 계속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므로 케어 전 상담 시간도 줄일 수 있고 불편한 부위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한솔동 마사지 역시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세종까지 가서 이용하고 싶은 1인샵 블랙스완은 근육을 풀어주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에 세종뿐만 아니라 대전이나 공주에서도 오실 정도로 인기가 상당해요. 매장 내부에는 불필요한 소품도 없고 위생적이어서 역시 1등 한솔동 마사지라고 할만해요.



한솔동 마사지 1인샵 블랙스완

가운에는 상큼한 냄새가 날 정도로 관리를 잘해주시고 계시고 매장 내에서 퍼지는 향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일반적인 관리는 오일만 문대다가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한솔동 마사지는 차별화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테크니컬한 관리사님의 손놀림과 적절한 압이 압권이고 근육의 긴장도를 낮춰줄 수 있는 센슈얼도 이루어지기 때문에 몸 전체가 뻐근한 분들에게 적합해요.


오일 역시 인체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물로 바로 씻겨질 정도로 세정력도 좋아서 상쾌함을 맛보실 수 있어요. 리드미컬 하면서도 감각적인 관리사님의 움직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간 쌓였던 피곤이나 스트레스를 덜 수 있습니다.



한솔동 마사지 프로그램

특히 1인샵이다보니 고객님과 관리사 단 둘이 있는 상태에서 관리가 진행되요. 일반적인 가게들은 손님이 들락날락하고 다른 관리실에서 대기하다보면 고객도 불편함이 있고 집중도 잘 되지 않아요. 그러나 한솔동 마사지에서는 고객님과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는 관리사님이 계시기 때문에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따라서 고객님께서는 방해받지않고 온전히 100퍼센트 관리사님의 집중력이 발휘된 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슈얼 스웨디시로 A코스와 VIP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타 업체의 경우 관리 시간이 짧고 범위가 좁으며 과정이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아요.


그래서 한솔동 마사지에서는 이를 보완해 건식과 슈얼, 스웨디시 뿐만 아니라 아로마와 로미로미마사지, 서혜부림프까지 해드리고 있어요. 특히 VIP코스는 두피케어와 페이스, 전신 초음파 케어도 진행되기 때문에 전체적인 피부를 한 번에 관리받으실 수 있어요.


특히 로미로미의 경우 강한 압력으로 진행되기보다는 관리사 선생님의 연속적인 동작이 주가 되기 때문에 리드미컬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고 구름에 있는 듯한 기분을 맛보실 수 있어요. 몸도 몸이지만 정신적으로도 치유가 되기 때문에 평소에 스트레스를 자주 경험하시는 분에게 적합해요.



한솔동 마사지 영업시간

정해진 틀에 따라 하기보다는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되므로 케어 만족도는 아무래도 높을 수 밖에 없는데요. 관리 전에 고객님의 평소에 뻐근했던 부위에 대해서 확인 후 케어가 진행되므로 관리 방향 자체가 고객이 원하는 쪽으로 설정된다고 보시면 좋아요. 샵 자체가 온화하면서도 아늑해서 들어오시는 순간 심신이 치유되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고객에게 맞는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관리가 들어가므로 선택권이 다양하다고 할 수 있어요. 사람 간에 이루어지는 관리이다보니 로봇처럼 하기보다는 정서적인 교감이 발생하면서 케어가 진행되고 있어요.


보통 케어받으시면 즐겁다는 마음은 덜한 편인데 이곳 관리사 선생님은 밝고 명랑하게 대화도 걸어주셔서 즐거운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관리가 이루어지면 평소 불면증으로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도 집에서 맘편히 주무실 수 있고 스트레스가 개선되기 때문에 두통 증상도 상당히 완화되요. 근육이 자연스럽게 풀리면서 긴장도가 낮아지고 노폐물도 배출되기 때문에 면역력이 상승해요. 영업시간도 낮 1시에 시작해서 밤 11시까지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야근이 잦은 직장인들도 편하게 문자로 예약한 다음 당일 케어가 가능해요.



한솔동 마사지 오시는길

최근에는 세종시에 회사가 증가하면서 세종 마사지구인 소식도 많아지고 있지만 그럴수록 이 곳의 명성은 높아지고 있어요. 세종 사람들 사이에서 난리인 마사지샵으로 한솔동 스타벅스에서도 걸어서 5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 주변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을 포함해 세종시 분들의 많이 오고 계세요.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타지에 오시는 분들도 마음 편히 관리받으실 수 있어요. 오일도 아낌없이 사용해주시기 때문에 관리 도중 통증을 느끼기 쉽지 않아요. 오일이 온 몸을 감싸주고 있어서 부드러움을 유발하고 쓸림이나 피부가 마찰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불쾌함을 느끼기 어려워요.


샤워실도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수압도 알맞아서 관리 후에 이곳에서 샤워하셔도 찝찝함이 전혀 없어요. 관리가 끝난 뒤에는 따뜻한 차 한 잔도 준비해주시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 번 받아보시면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몸관리를 잘해야 여가생활이나 직장생활도 원활하게 하실 수 있으므로 이곳에서 한 번 체험 해보셨으면 해요.


 
세종 업체들 더 만나보기 ▼
조회수 50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