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팔탄면 스웨디시 마사지, 빈틈 제로 화성 휴힐링스웨디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팔탄면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화성 스웨디시 샵을 찾는 분들이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구장리에 위치하고 있는 명성복합유통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은행이나 마트 그리고 주유소가 있어서 편의 시설을 이용하기에 좋기 때문에 방문자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빠르고 쉽게 예약하는 방법까지 오늘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탄면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소개 시켜드릴 공간은 카운터인데요, 코스 금액이 안내 되어 있으며 관련 이용 안내 등을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랑 가깝기 때문에 이전에 와보지 않은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고 계신다고 해요!


영업시간 내라면 언제든지 전화나 문자로 문의를 받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연락을 취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이라고 하는데요, 주말에 이용해야 하는 직장인 분들은 토요일에 관리 받으러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팔탄면 스웨디시 제품

카운터에는 팔탄면 스웨디시 제품들도 놓여있는데요, 직접 사용하는 제품을 이렇게 눈에 띄는 곳에 진열한 것만 보더라도 얼마나 자신 있게 운영을 하시는지 짐작해볼 수 있어요 ^^ 귀여운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남녀노소 편하게 이용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혹시 마사지 관리사에 관심 있는 분들은 마사지구인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현재 활발한 구인 활동으로 최고의 관리사 분들을 모집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팔탄면 스웨디시 복도

복도에 보이는 문은 샤워실과 관리실로 이동하는 입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벽과 색을 다르게 해서 그런지 눈에 더 잘 띄는 느낌입니다. 관리실들이 마주 보고 있기 때문에 개수가 상당히 많아 보이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찾아오더라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내부 사진을 보신 분들은 꼭 예약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시설이 좋은 곳이거든요. 그렇다면 이제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관리실로 들어 가보도록 할게요!



팔탄면 스웨디시 관리실

자 관리실 안으로 들어온 모습인데요, 명품 스타일의 침대가 유독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로비나 복도 공간만 봐도 세련되어 보인다는 의견이 많은 곳인데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는 바로 여기 관리실이라고 해요.


이렇듯 아늑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왔으니 프로그램 소개를 빼먹을 수 없는데요, 건식 관리와 로미로미 그리고 스웨디시로 진행되는 A코스는 60분이며 가격은 9만 원에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B코스인데요, 기본적으로는 A코스와 동일하지만 여기에 등 스크럽과 발 스크럽이 포함된다고 해요. 가격은 13만 원으로 가성비 부분에서 우월하죠!



팔탄면 스웨디시 관리실2

이렇듯 관리실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총 두 가지인데요, 이용 후에 정성스러운 리뷰를 써주시는 분들에게는 만 원 할인은 물론 카페 쿠폰을 추가적으로 증정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깜짝 이벤트로 진행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빠른 참여를 독려해드리고 싶어요! 자세한 내용은 팔탄 휴힐링스웨디시 클릭 후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팔탄면 스웨디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ㅎㅎ 혹시 부족한 정보가 있으시면 아래 사진 클릭하고 더 자세히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 지역 케어 샵 만나보러 가기 ▼
조회수 1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