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홀릭스웨디시가 최고랍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홀릭스웨디시 소개를 안고 찾아왔어요 ^^ 지웰시티 먹자 골목 상권 내에 위치한 샵으로 아로마는 물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코스도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취향을 하나하나 고려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사진과 함께 만나볼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카운터

모든 분들이 아시겠지만 샵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은 바로 카운터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이 곳의 분위기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마치 태국에 있는 최고급 아로마 샵에 케어를 받으러 온 기분이네요. 골드와 블랙 그리고 우드톤이 적절하게 섞여 조화로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로비

이번에는 카운터 맞은 편에 위치한 로비로 가볼게요. 넓고 푹신할 것 같은 소파와 티테이블 그리고 벽걸이 TV가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도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명이 밝지 않아서 더 편안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관리실과 족욕실이 있는 복도로 향해보려고 하는데요, 한 번 가볼까요? ^^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복도

복도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복도가 아닌 로비가 하나 더 있다고 믿을 정도로 정말 넓은 공간이죠? 일자로 쭉 이어진 것이 아니라 중간에 이렇게 빠질 수 있는 골목이 나와요. 관리실을 더 넓게 쓰려고 하신 것 같은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실

이곳은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실인데요, 족욕기가 3대가 있기 때문에 3명이 동시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잠시 후에 소개 해드릴테지만 홀릭스웨디시는 다인실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단체 손님이 오더라도 수용이 가능하답니다. 함께 따뜻한 족욕 물에 발을 담그고 혈액 순환을 도운 뒤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자 그럼 이제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관리실들을 만나보러 가볼게요!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1인실

이곳은 혼자 온 손님을 위한 1인실입니다. 정말 깔끔한 공간인데요, 적당한 조명을 사용해 눈이 편안하게 도와주며 매트형 베드를 사용함으로써 더욱 안정감 있고 쾌적한 방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곳에서 혼자 관리 받으면 정말 프라이빗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재 홀릭스웨디시는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일찍 끝나지 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감 시간이 무려 새벽 5시이기 때문이죠 ^^! 하지만 마감이 빨리 되는 샵이고 랜덤 휴무로 쉬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약시에는 회원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에요 ^^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2인실

이곳은 커플이나 친구와 단 둘이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한 2인실 입니다. 두 명이 아니라 세 명이 누워도 될 정도로 정말 넉넉한 공간인데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한여름이나 장마철 등 습하고 더운 날에도 걱정 없이 마사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지웰시티 먹자골목 상권 내이며 자세한 주소는 문의를 해주셔야 안내가 가능한데요, 주차는 솔밭 중학교에 해주시면 됩니다 ^^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다인실

앞서 말씀드렸던 다인실이 바로 이 곳인데요, 보시다시피 공간이 너무 넓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쉬실 수 있어요. 물론 에어컨도 따로 설치가 되어 있답니다.


이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의 젊은 한국인 여성 분들 입니다. 그래서 인지 성별, 연령을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꼼꼼한 손길로 인정 받는 관리사님들이니만큼 믿고 맡겨주셔도 된답니다.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샤워실

마지막 샤워실마저도 이렇게 완벽하다니 너무 감동적이네요! 샤워 용품은 따로 챙겨올 필요 없이 구비 되어있는 물품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세가지로 베이직 / 스페셜 / 아로마 코스인데요, 자세한 코스 정보와 할인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며 회원가 + 현금가 할인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청주 복대동 아로마 마사지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보러가기 클릭
조회수 1,2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