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포근한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소개를 들고 왔습니다. 천안시청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편의 시설이 다양하게 있는 데다가 프로그램이 모두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어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오늘 제가 준비한 사진과 함께 만나보도록 할까요~?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인테리어

인테리어를 정말 잘 하신 것 같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눈에 확 띄고 따뜻한 분위기까지 느껴지는데요, 샵 이름과도 정말 잘 어우러지는 느낌입니다. 이제는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다가오기 때문에 따뜻함을 느낄 새가 없는데요, 봄날테라피에서 따뜻한 손길을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로비

앞서 보여드렸던 로고는 왼쪽에 잘 자리하고 있죠? ^^ 이곳은 봄날테라피의 로비입니다. 보시다시피 정리가 정말 잘 되어있어서 깔끔하다 라는 말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에요. 게다가 커다란 창이 있어 탁 트인 느낌을 주고 샵을 더욱 밝아 보이게 만들어준답니다. 항상 틀어져있는 공기청정기는 코로나 때문에 불안해져 있는 마음을 안정시켜주네요!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대기실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이유는 바로 아무래도 손님이 많이 오는 샵이기 때문에 만약 예약을 하지 않고 가게 된다면 마감이나 휴무날과 겹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미리 예약시에는 더 저렴한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니 꼭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만약 대기 인원이 있을 경우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대기 공간에서 잠시 기다리게 되는데요, 공간이 넓기 때문에 북적거리지 않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치형으로 짜여진 공간이 너무 세련되어 보이네요!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복도

복도에서도 마찬가지로 따뜻한 기운이 흘러넘칩니다. 천장에는 모두 간접등을 설치해 은은하고 조용한 느낌이 나는 곳인데요, 우드톤의 관리실 문을 설치함으로써 인테리어를 완성시켰어요! 게다가 복도도 정말 길어서 좁은 샵이 아니라는 느낌을 팍팍 준답니다. 관리실 마다 간격이 꽤 벌어져 있어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에 딱이죠! 그럼 이제 관리실로 한 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관리실

관리실 내부입니다. 정말 놀라울 정도로 여유 넘치는 공간인데요, 1인 관리실 임에도 불구하고 널찍한 곳이기 때문에 답답함은 느낄 수 조차 없습니다.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여름에도 쾌적하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어요! 위생시트는 기본으로 씌워져 있으며 청결 유지에 신경을 쓰시는 모습입니다.


현재 봄날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정한 휴무 날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전화를 해보셨을 때 만약 폰이 꺼져있다면 랜덤 휴무 또는 마감이 된 날이랍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고 이용해주세요 ^^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케어룸

케어룸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나이대는 20대라고 하는데요, 젊은 에너지를 통해 활력을 찾아주는 봄날테라피! 정말 매력있지 않나요?


위치는 천안시청 도보 10분거리로 현의시설을 이용하기 좋은데요, 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625번지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샤워실

천안 불당동 스웨디시 봄날테라피 샤워실 정말 깔끔하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실망스러운 점을 찾아볼 수 없는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샵입니다.


현재 받아볼 수 있는 코스는 스웨디시 A / B 코스이며 A코스는 90분 진행 십만 원, B코스는 90분 진행 십삼만 원입니다. 평균적인 스웨디시 샵 가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타샵과 비교를 거부하는 고품격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봄날테라피 강력 추천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만나보세요. 회원 할인 혜택도 있답니다!



더 다양한 스웨디시 샵 구경가고 싶으면 클릭!
조회수 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