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의 구인공고를 소개해하려고 합니다. 청주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청주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청주 구인공고를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청주 메인스웨디시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청주시 청원구 충청대로 135(율량동 867-5), 3층

입지조건 :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 인근, 버스정류장 신흥고등학교 도보 2분거리


먼저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중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위치로는 청주 율량동에 위치해 있으며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흥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으며, 관리사님께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은 버스정류장이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빠르게 버스정류장에서 버스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주변으로는 아파트단지와 주거지역이 있어 편의시설들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음식점, 카페, 은행 등 가까운 거리에서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이상 ~ 35세이하 여성관리사님

지원자격 : 경력무관(경력우대/초보가능)


다음은 율량동 메인스웨디시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메인스웨디시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 35세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초보자분들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경력자분들 특히 관련 직종에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자격증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초보자분들께서도 쉽게 배울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경력자, 초보자 상관없이 모집하고 있으니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리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6:00

근무일정 : 자율근무제(주간/야간/상주 등)


다음으로는 청주 메인스웨디시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메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께서는 근무일정으로 자율근무제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주간, 야간, 상주 등 원하시는 근무일정에 지원하셔서 협의하여 근무하시면 되는데요. 특히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 직장인분들, 대학생분들, 주부분들 등 다양한 파트타임 근무가 가능하시니 지원하셔서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알바, 알바근무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또한 알바근무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복지

복지 : 무료교육, 휴게실/대기실공간, 개인숙소제공, 청주거주분들 픽업, 숙식제공, 간식제공 등


마지막으로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의 마지막 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복지로는 초보자분들의 무료교육 지원과 관리사님께서 근무 외 쉴 수 있는 대기실과 휴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타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숙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관리사님께서 개인 숙소를 원하시면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복지를 가지고 있는 청주 메인스웨디시는 관리사님의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복지로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복지내용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니 아래 배너를 누르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사님께서 보다 편안한 근무환경에서 좋은 조건으로 근무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청주 마사지구인을 공고를 진행중인 메인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살펴보았습니다.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 또는 더 많은 마사지구인구직 공고를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 메인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청주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충북 청주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