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최고의 힐링 파트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가보신 분들 여럿 계실텐데요, 오늘은 바로 이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에게 명소라고 꼽히고 있는 이 곳은 정말이지 예약을 하지 않으면 관리가 힘들 정도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샵의 청결도나 관리사님들의 실력을 위주로 고르시는 분들은 무조건 한 번은 가보셔야 하는 곳인데요, 완벽한 관리를 통해 단골까지 확보를 해나가고 있는 최고의 힐링 샵이랍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소개를 시작해볼까요?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입구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마음에 쏙 들 수 밖에 없으실 거예요. 일단 케어를 위한 공간이라는 느낌을 뿜어내고 있는 데다가 직원 분들의 서비스가 정말 말도 안되게 좋았어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탓에 조금 떨고 있었는데 히터도 틀어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시더라고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히터가 빵빵한 곳을 좋아하는데요, 온도도 적절하게 잘 맞춰주셔서 덕분에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저는 뒤늦게 안 사실인데요, 예약을 미리 하고 가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예요. 그래도 다음에 재방문 시에는 꼭 이용하려고 사이트까지 알아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청주 홀릭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외관

외관 모습을 보면 번화가라는 느낌이 딱 드실텐데요, 일단 같은 건물 1층에는 식당들이 있어서 점심 저녁 언제든 바로 식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홀릭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운영중이니 출근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하고 알아보시면 됩니다!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야간모습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일을 끝마치고 오는 분들 또는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좋은데요, 물론 오전에 일찍 여는 편이기 때문에 밤새 자느라 찌뿌둥해진 몸을 풀기에도 좋아요!


저녁에 보는 외관은 또 느낌이 다른데요, 눈에 띄는 핑크색 간판이라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위치는 지웰시티 먹자골목 상권 내이며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3236번지 3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은 솔밭중학교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번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들어오셨다면 일단 실내화로 갈아 신어주시면 되는데요, 위생에 민감한 요즘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는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를 보고있자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ㅎㅎ 아무래도 밖에서 신는 신발을 신고 들어오게 되면 지저분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렇게 따로 실내화를 마련해 주신 센스가 남다릅니다.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관리실

제가 앞서 안내해드린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하셨다면 더욱 빠르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시간에 맞춰 들어오기 때문인데요, 관리실 내부는 정돈이 잘 되어있는 상태로 포근한 침구, 그리고 위생 커버를 활용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1인실을 안내 받으시는 분들이 모두 이 곳을 이용하시게 되실 텐데요, 처음에는 너무 넓은 공간때문에 조금 놀라실 수도 있어요, 혼자 이용하기에 정말 넉넉한 공간이랍니다~!


관리사님이 모두 한국인 2,30대 분들로 구성되어있어 노하우와 실력을 한껏 발휘하신다고 하는데요, 지치지 않는 체력은 기본이죠~!! 돈과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로 이동을 해보았는데요, 칸막이로 나누어두어서 더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울이 크게 위치해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나 속상함이 있었는데 샤워 후에 단장을 하고 나갈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자 그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현재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 림프관리 감성 마사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4가지 코스를 진행중이며 S코스 40분 8만원,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75분 12만원, C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안내드린 청주 림프관리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가격은 모두 제가 알려드린 페이지를 통해 예약시 받아보실 수 있는 가격입니다. 만약 같은 지역의 다른 샵 정보도 보고 싶으시다면 청주 마사지 클릭하고 알아보시면 됩니다^^


전국 마사지 샵을 가장 빠르고 저렴하게 만나보시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검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알아보고 싶다면?
조회수 5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