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리얼한 관리를 원한다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완벽한 힐링을 선사해주는 샵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천안의 번화가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케어를 받은 후에 다른 스케줄 잡기도 굉장히 좋은 곳이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리얼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지도

먼저 위치를 보고 가겠습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79번지 202호에 위치한 리얼스웨디시는 성정동 롯데마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는데요, 대형마트가 인근에 위치해있어 찾는데 힘들지는 않으실거에요. 대중교통이나 자차 모두 이용하셔도 편리하게 오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죠?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는 주차하기 힘들까봐 걱정할 일은 없으시겠어요!


게다가 주변에 음식점이나 카페들도 많이 위치해있어 관리 전, 후에 약속잡기에도 완전 제격인 장소에요!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외관

리얼스웨디시의 외관사진인데요, 1층에 편의점이 크게 자리잡고 있어 눈에 확 띈답니다. 아마 찾아가기에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편의점과 낙지가게가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거에요!


리얼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을 살펴보면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요, 오전 일찍 관리를 받고 싶으신분들, 새벽 늦게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 모두를 위한 시간대 이기 때문에 손님 층이 굉장히 다양하고 인기가 없을 수 없는 샵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한정적인 마사지샵 영업시간 때문에 고민만 많아지고 힘들었던 분들 모두가 좋아하실만한 곳이 아닐까합니다.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방역관리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는 방역관리도 굉장히 철저하게 하고 계시는데요, 자체방역관리를 통해 코로나가 접근도 못하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계신다고 하니 걱정말고 방문해서 편안한 관리를 받으시기에 딱이랍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이며 20대 여관리사님들인데요, 젊은 관리사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리얼스웨디시의 큰 장점이 아닐까해요~!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코로나방역

리얼스웨디시의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감성 스웨디시로 단일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관리시간은 70분이며 가격은 12만원이에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이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그만큼 고품격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2만원의 비용을 추가하시면 좀 더 고난도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로 이용하시면 비용 절감을 하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소독

관리실 구석구석 소독하는 모습이 보이시죠? 이렇게 철저한 관리를 하는 샵이라면 정말 제대로 맡기고 힐링하고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소독관리

오늘 소개해드린 천안 성정동 리얼스웨디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사실 코로나로 밖에 나가기가 망설여지는 요즘 믿을만한 샵 찾기가 굉장히 힘들죠. 이럴때일수록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는 리얼스웨디시에서 힐링하고 오시는게 어떨까요? 더욱 자세한 정보와 할인혜택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다음에도 스웨디시샵 정보와 함께 돌아올게요~~




더 많은 스웨디시샵 정보보기!
조회수 2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