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대전 봉명동 블루밍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남성위주의 마사지샵이 많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여성전용 마사지샵도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샵의 분위기도 굉장히 좋을뿐더러 관리의 퀄리티도 굉장히 좋다고해요. 심지어 가격까지 저렴하니 프라이빗한 여성관리전문샵을 찾으셨다면 꼭 한번 방문해야겠죠? 그럼 본격적으로 블루밍테라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위치를 보도록 할게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해있으며 대전 인터시티 호텔 부근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상세주소는 예약시에 알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지하철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유성온천역이나 갑천역에서 내려 도보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유성온천역에서는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갑천역에서는 도보 17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니 유성온천역이 훨씬 가깝네요.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인근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시면되니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 또 바로 옆에는 갑천 근린공원이 위치해있어 마사지를 받기 전이나 후에 산책도 즐기실 수 있고 호텔 옆이다 보니 편의시설을 이용하시기에도 정말 좋아요!
지도를 첨부해도 초행길이신 분들은 헷갈리기 쉬우실 것 같아 인터시티호텔 외관뷰를 첨부했는데요, 이 호텔의 모습이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 것이랍니다 ^^
대전 봉명동 블루밍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새벽시간에 마사지를 받고 싶어도 영업하는 샵을 찾지 못해 헤맸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여유있는 영업시간으로 새벽시간에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도 시간에 쫓기지 않는 편안한 관리가 가능한 샵이랍니다! 요즘 처럼 사람 만나기가 조금 꺼려지는 때에도 너무 좋은 장점이 되지 않을까해요!
관리사님은 모두 30대 한국인 남 관리사님들인데요, 그저 마사지를 흉내내는 것이 아닌 전문적인 손길을 경험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왜냐하면 블루밍의 관리사님들은 마사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험과 지식 그리고 교육을 병행함으로써 다져진 노하우들로 전문적인 마사지를 해주시기 때문이랍니다~! 사실 시간과 돈을 들여서 가는 만큼 만족할만한 마사지를 기대하는건 당연한데요, 그 당연한 고퀄리티 마사지를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샵이에요!
관리실 내부도 굉장히 청결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블루밍의 프로그램은 감성슈얼마사지인데요, A코스와 B코스로 나뉘어져있으며 A코스는 90분 11만원, B코스는 120분 간리시 13만원으로 단가가 저렴한편이죠? 부담없이 언제든 와서 힐링하고 갈 수 있다는 점도 블루밍이 가진 큰 장점이랍니다~
여성전용 샵으로 세심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굉장히 좋은데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어요!
요즘처럼 축 처지고 힘든 날씨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블루밍테라피!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혜택을 알아보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고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청결과 정성을 다하는 대전 봉명동 블루밍테라피는 여기까지입니다^^
더 많은 스웨디시샵이 궁금하다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