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이만한 곳 없어요 !


안녕하세요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기 위해서 왔어요. 여러분들 혹시 격한 운동이나 무리해서 몸을 사용한 적도 없는데 굉장히 피곤함이 느껴진다던가 미친듯이 몰려오는 졸음 때문에 힘들다고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 아마도 급작스러운 몸의 변화라기 보다는 평소에 쌓였던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더욱이나 많이 그런 것 같습니다.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서 나른해진 몸 때문에 일의 효율성도 점점 더 떨어지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이 또한 하나의 스트레스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건강이라는 것이 있을 땐 잘 모르겠다가도 이렇게 한번 악화되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나락으로 추락하는지라 꾸준히 노력해서 챙겨주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데요. 사실 말이 쉽지 현실적으로 생각만큼 그리 쉬운 일도 아닙니다.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탈의실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탈의실

꾸준한 운동 그리고 건강하고 균형잡힌 영양소가 제대로 채워진 식단을 규칙적으로 챙겨먹는 것. 물론 중요하지만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아가면서까지 억지로 이 규칙을 지키려 한다면 건강을 챙기려 하다가 스트레스가 쌓이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꾸준히 할 수 있으면서도 효과적이며 그리 큰 힘이 들어가지 않는 무언가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분들에게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본인은 그닥 힘이 들지 않으면서도 근육을 풀어주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해소시켜 주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바디케어 비법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중요한 것은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와 같은 실력이 좋고 안정성 있는 곳에서 마사지를 받아야 한다는 점인데요.


마사지라는 것이 림프절을 자극하고 근막을 문질러가면서 진행되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잘 모르는 비전공자가 이에 대해서 진행을 할 경우에는 우리 몸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신체적인 문제다 보니 제대로 공부를 하고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곳에서 받아야 합니다.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위치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위치

그래서 레드스파 테라피를 소개시켜 드리는 건데요. 우선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정동은 특히나 대학교들이 많이 위치해있는 곳인데요. 제 예상에는 이미 인근 지역에서 핫한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뛰어난 실력으로 벌써 다른 곳과의 차별화를 구축했다고 합니다.


레드스파는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도 아주 유명한데요. 각 룸마다 진행되는 철저한 소독은 물론이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항상 청소를 게을리 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덕분에 민감한 시국인데도 불구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요즘은 깔끔한 환경이 제일 중요한 시국인데도 불구하고 기본을 지키지 않는 곳들이 의외로 많아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ㅠㅠ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족욕대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족욕대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에서는 호텔식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느데요. 호텔식 마사지라는 것은 일반적인 스웨디시 마사지 혹은 아로마 마사지와는 다른 조금 더 품격있는 마사지를 뜻하고 있어요. 정말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받는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인 테라피가 한가지의 코스로 진행되어 있었다면 이는 확실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죠.


이것 저것 다양한 코스가 여러가지 진행이 됨은 물론이고 찜이 반드시 진행되기 때문에 마사지 받으면서 찜까지 할 수 있는 그런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차별점과 고급스러움이 존재하는 만큼 다른 곳에서는 받아볼 수 없는 특별한 느낌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복도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복도

이제 본격적으로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격은 최소 8만원에서 최대 17만원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대부분 호텔식 마사지와 힐링테라피가 섞여있는 코스입니다. 우선 A코스는 호텔식 마사지 30분에 힐링테라피 20분으로 총 50분에 11만원인데요.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9시 이전에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침대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침대

그리고 B코스는 호텔식 마사지 50분에 힐링테라피 20분으로 총 70분 코스인데 13만원이에요. 한시간이 조금 넘는 코스이다 보니까 A코스가 짧게 느껴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C코스의 경우 처음에 힐링테라피 20분을 진행한 후 호텔식 마사지 50분 그리고 또 힐링테라피 20분으로 마무리를 하는데요, 총 90분에 17만원이에요. 시간이 긴 만큼이나 가격적으로도 값이 꽤 나가는데 정말 제대로 몸 좀 풀고싶은 날에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만일 호텔식 마사지만 50분 동안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D코스를 추천드리는데요, 호텔식만 50분동안 진행되며 가격은 8만원 입니다 ^^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샤워실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샤워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의사소통으로 인해서 생기는 어려움이라던지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다가 모두 ACE라고 해도 될 정도로 실력이 대단하셔서 어느 분에게 받던 시원하게 몸을 풀고 나올 수 있답니다 ^^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건마에반하다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건마에반하다

영업시간에 대해서 인내를 도와드릴게요. 오후 3시부터 아침 6시까지 운영을 하시는데요. 새벽 내내 문을 열어두시는 건 좋지만, 늦은 오후가 되서야 오픈하신다는 점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참 그리고 무료주차 가능하니 천안 레드스파 테라피 편하게 차량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 ^^



조회수 6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