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실력에 반했어요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오늘은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시원한 마사지, 제대로된 마사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스파드지 한 번 가보시는거 완전 찬성인데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친구들도 그렇고 예전엔 불금, 불토 다 챙겼던 친구들인데 이제 건강 생각해야 할 나이라면서 등산도 다니고 꾸준히 비타민도 챙겨먹고 그러더라구요.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곳을 정말 좋아하실텐데요.


스파드지는 바디케어를 중점적으로 하는 마사지 업체입니다. 마사지라는 분야에 대해 익숙하신 분들도 있고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전에 비해서 많은 업체들이 생기고 또 그 수요도 정말 많아지면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졌다고 할 수 있어요. 이젠 전과 같이 부정적인 시선으로만 볼 분야가 아니라 이 또한 운동과 같이 자기관리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죠.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족욕대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족욕대

실제로 한번 받아보고 나면 그 매력에 반해 꾸준히 받게 될 정도로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사지는 그저 단순하게 단단하게 굳은 근육들을 풀어주는 일이 아닌데요. 몸 안에 있는 안 좋은 성분들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몸을 편안하게 해주어서 스트레스를 날리는 데에도 아주 큰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소파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소파

그래서 실제로 저도 예전이라면 집에서 누워서 과자나 먹으며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던 주말을 가졌다면 이제는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면서 건강관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몸도 건강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멘탈까지 관리가 되니까 사람들이 왜 비싼 돈을 주고서라도 자꾸 테라피를 받으러 다니는지 단번에 이해가 가더라구요. 역시는 역시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장점들이 많은 바디케어라고 해도 아무 곳에서나 받는다면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습나다. 같은 음식을 먹어도 맛집이 있고 그렇지 않은 곳이 있는 것과 동일한 이치인데요. 몸을 다루는 일이다 보니 오히려 더욱 철저한 기준을 가지고 테라피샵을 골라야 합니다. 마치 스파드지 같은 곳을요 ! 그렇지 않으면 건강해지기 위해서 찾아간 곳이지만 외려 병을 얻어올 수 있기 때문이에요 ㅠㅠ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케어룸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케어룸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지친 손님들의 몸을 제대로 풀어주기 위해 림프는 물론 순환관리와 근막 마사지를 통해 몸을 편안하게 케어한다는 곳인데요. 이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데에는 아주 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영동시장 먹자골목에 있는 한신포차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먹자골목 안에 있는 곳이라 마사지 다 받고 난 다음에 맛있는 식사나 한 끼 하기에도 정말 좋은데요, 신논현역에서 걸어서 3분거리 그리고 논현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한 만큼이나 교통적 요지에 있습니다. 평소에 지하철 타고 다니시던 분들이더라도 아주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 같은데요 ~


뿐만 아니라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정말 있을 건 다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서울에서 주차장 찾는 거 진짜 힘든데다가, 잠시라도 길가에 잠깐 세워두면 바로 딱지 떼이는 거 아시죠 ?! ㅠㅠ 스파드지 손님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탈의실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탈의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 넉넉한 운영시간 덕에 언제든 편하게 가서 마사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도 오전에 마사지 받고 싶은 날은 조금 참는 수 밖에는 없겠네요. 예약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일요일은 휴무날이니 기억해두셨다가 헛걸음 하실 일 없으시길 바랄게요 !!


지금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에서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60분코스를 제외하고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월요일 - 목요일 기간에는 12시 첫타임에 예약을 했을 시 2만원이 할인되구요, 오후 2시 이전에 방문했을 시에는 만원을 할인 받아볼 수 있답니다 !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침대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침대

코스는 60분에 8만원 그리고 90분에 12만원인데요, 여기서 호호바오일로 업그레이드를 한다면 90분에 13만원이 적용됩니다. 120분 코스는 정상가 19만원에 호호바오일로 받을 시 20만원이에요. 여기서 이 호호바오일은 황금의 오일이라고 불리는 보습성이 뛰어난 오일인데요. 인간의 피지분자구조와 거의 유사할 뿐더러 다른 캐리어 오일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가볍다고 해요.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내부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 내부

또한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의 시그니처 코스도 있는데요, 이는 미세초음파를 이용해 피지 및 피부결을 정돈하고 특수 모델링팩을 도포하여 피부에 영양을 주는 코스에요. 120분에 17만원부터 150분에 27만원까지 있답니다. 모두 건마에반하다 할인가 적용된 가격이구요 ^^



전원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에요. 물론 마사지 코스는 다 수료하신 분들이라 실력에 대해선 의심할 여지가 없답니다 ! 강남 스파드지 테라피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조회수 2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