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감동이 더해진 곳


안녕하십니까 ~ Paper bbak 입니다 ! 금일은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업체명에서 알 수 있듯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곳인데요. 뿐만 아니라 림프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 그리고 왁싱 테라피 까지 받아볼 수 있는 그야말로 토탈 바디케어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도 뻐근하고 스트레스도 쌓여 적당한 장소 찾으시는 분들 중 천안 성정동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관리사님들 그리고 시설 및 실력까지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곳이라 극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드실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워낙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탓에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타임 받아보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해야 원활한 시술이 가능할 정도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늘어나는 손님들과 지속적인 재방률로 인해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아마 이미 마사지샵을 다니고 있는 분들이라 할 지라도 천안 에이플러스스웨디시에 한 번만 왔다 간다면 당장 단골 매장을 옮길 거라고 장담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곳인데요. 바디케어라는 것이 원래 시술만 잘 한다고 다가 아니라 실력 그리고 서비스 등 복합적인 모든 것이 다 잘 어우러져야 하는 만큼 에이플러스스웨디시는 굉장히 여러 방면에서 따져보아도 만족스러운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공원 6길 36이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가 있는 위치입니다. 성정동 1347 평화로운나날 2층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성정공원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는 거 기억하시면 찾아가는 데에 도움 되실 듯 합니다. 성정동 롯데마트와도 가까이 있어서 볼일 보러 나왔다가 들어가는 길에 가볍게 스웨디시 마사지 받고 들어가는 것도 참 좋은데요. 천안 에이플러스스웨디시의 주소 혹은 지도가 필요하시면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세요.



건물 외관을 실제로 보시면 찾아가기에 조금 더 수월할 것 같아 실사를 가지고 왔습니다. 길가에서 본 모습인데요, 인도를 따라 쭉 올라오다 보면 입구가 보이고 가로수 나무에 가려진 2층에 있는 간판이 바로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입니다. 우회전 해서 다른 측면에서 바라본다면 간판이 보이지 않아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지만, 로드뷰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교통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정공원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에 바로 골목 꺾어서 들어오면 되는데요. 맞은편 정류장에서 하차 하셨더라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두정역 1번출구와도 차 타고 6분거리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가까운 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혹시 차 끌고 오시는 분이 계신다면 무료주차 가능하니 마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이 주변이 늘 몰리는 인파로 인해 복적이기 때문이죠.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카운터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카운터

여기는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의 카운터 입니다. 베이스 컬러를 베이직과 아이보리로 선택하셔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하고 퓨어한 느낌의 매장이 느껴집니다. 매장 자체가 굉장히 쾌적하면서 고급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깔끔하게 청소를 열심히 한 덕도 있겠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한 몫 보태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아이보리 컬러와 우드톤의 조합은 다시 보더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실내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실내

실내 공기에도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으시는지 실내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놓여있었습니다. 업종의 특성 상 오랜 시간동안 실내에 머무를 일들이 정말 많은데 이렇게 깔끔한 곳이라면 하루 종일 있어도 찝찝하지 않을 것 같아요. 도심 속에서 하루 종일 답답하게 지내온 현대인들이라면 이렇게 탁 트여있고 넓은 실내를 보고 마음부터 뻥 뚫릴 거 같은데요. 조잡스러운 장식품이나 인테리어 소품들이 없어서 더 멋지지 않은가 싶습니다.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소파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소파

카운터 바로 앞에는 딥한 블루 색상의 소파가 놓여있습니다. 소파의 색깔이 어디에나 어울리기에 쉬운 컬러는 아닌데 멋진 인테리어와 함께라서 그런지 원래부터 셋트였던 듯 아주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잠시 웨이팅 시간이 발생하거나 피곤한 손님들은 이 공간에서 쉬어갈 수 있도록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에서 만들어두신 것 같습니다.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1인실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1인실

1인실 역시 마련되어 있어요. 혼자 오신 손님들이 제일 많은데 모르는 사람과 한 방에서 같은 관리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상상만으로도 정말 민망하지 않나요 ? 천안 에이플러스스웨디시 에서는 여유롭게 1인실 이용이 가능한데요. 한 방 안에 샤워실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이나 이동 동선도 짧아서 개인 짐을 들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야 하거나 오갈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1인실 2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 1인실 2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 선생님들이신데요,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로써 A코스의 경우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왁싱테라피는 고급 10만원, 중급 7만원인데요. 부위별로 원할 경우에는 상담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져요. 지금은 첫방문할인 -1만원과 후기작성시 -1만원 그리고 카페가입시 더욱 다양한 이벤트 확인이 가능한데요, 여기 < 클릭하시면 네이버 카페로 이동이 가능해요.



이상 천안 성정동 에이플러스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예약을 원하시거나 자세한 정보를 파악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3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