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진영 마사지, 김해 야몽타이 &아로마마사지 다양하게 즐기자!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김해에서 모르면 손해보는 진영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우리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는 모두 목적이 다르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근육이 뭉치고 몸이 딱딱해졌을 땐 스트레칭 형식인 타이, 스포츠 마사지가 조금 더 효과적이며 평소 부기나 부종이 고민이라면 부드럽게 혈을 자극하는 아로마 오일 마사지에 조금 더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장에 들리는 날의 컨디션이나 끌리는 테라피에 따라서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장점인데요. 어떠한 관리든 얕고 넓은 서툰 실력이 아닌 한 곳만 파는 실력자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깊고 진한 테라피를 느껴볼 수 있다고합니다. 적당한 압력의 조절과 마사지 노하우도 수준급인 이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김해 야몽타이 로비

심플하고 아름다운 시설이 독보적으로 느껴집니다. 이곳은 전원 20대, 30대 태국인 힐러님들이 있는 김해 야몽타이의 매장 내 모습이에요. 타이 마사지의 성지인 태국에서 오신 분들이기 때문에 마사지 수준을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 같은데, 해당 진영 마사지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직접 김해 마사지구인을 통해 꼼꼼한 기준을 통해 선별하신 근무자분들이라고 합니다.


깔끔한 매장과 더불어 높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이 곳을 더 살펴볼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꼼꼼하게 알고나서 해당 샵에 방문한다면 더욱 좋겠죠? 테라피를 직접 제공해주는 직원분들의 스펙은 타이, 아로마 마사지 코스 수료를 모두 이수한 베테랑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모두 젊으시기 때문에 체력적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김해 야몽타이 복도

화이트와 골드의 적절한 조화로 복도가 꾸며져 있습니다. 로비와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공간임을 알 수 있는데 집 근처에 이렇게 럭셔리한 매장이 있다면 몸이 찌뿌둥할 때마다 저절로 생각이 날 것 같아요. 진영 마사지샵에서는 주간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언제 종료될지 모르기 때문에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혜택이 들어가지 않은 가격도 정말 저렴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은데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모든 코스는 60분, 90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주말을 제외한 모든 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각에도 언제든지 내방이 가능할 것 같아서 방문성이 편리합니다.



김해 야몽타이 케어룸

김해 마사지샵의 케어실 안에는 샤워실과 냉난방기, 그리고 갈아입을 수 있는 가운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테라피가 시작되기 전에 몸에 찝찝함이 있다면 개운하게 샤워를 마치고 마사지를 받아봐도 좋을 것 같은데 아로마 관리가 끝나고 나서 오일을 제거하러 필수로 샤워 부스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복도나 이동 통로로 다시 나가는 번거로움이 없어 정말 좋은 구성인 것 같아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내부의 청결에는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직접 진영 마사지 샵에 들러보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방역 청소 관리에 힘쓰는 곳인것 같아서 믿고 다닌다는 글들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내부 시설을 유지하고 있는 듯 합니다.



김해 야몽타이 샤워실

샤워실 안에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손님이 샤워 용품을 바리바리 챙겨다닐 필요없이 세팅이 모두 되어 있네요. 일회용 칫솔부터 폼클렌징, 바디워디, 샴푸를 볼 수 있는데 전신 마사지를 끝마치고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다면 그 날 하루는 집으로 돌아가서 양질의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치고 힘든 하루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는 이곳은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1608-10번지에 위치한 마사지 샵입니다. ibk 기업은행 김해진영 인근에 있으니 주민 분들이라면 쉽게 찾아가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 방문해서 피로 해소해보시기 바랄게요 ^^



 


김해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2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