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죽전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왕앤비로 놀러오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릴 샵은 대구 왕앤비 입니다. 여기 관리샵은 부드러운 아로마와 스웨디시 관리로 고객님들의 만족감이 굉장히 높다고 소문이 난곳 입니다. 매일 베드와 편의시설 모든 곳을 소독하고 청소한다고 해서 엄청나게 깔끔하고 믿음이 가는 샵인데요~ 지금부터 한번 알려 드겠습니다~!



죽전역 스웨디시 내부

죽전역 스웨디시의 매장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알록 달록 눈이 부시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앞쪽에서 관리사님들이 예약을 빠르게 확인해 주고 계신데요, 이곳에서는 언제나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샵에 오시기 전에 항상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매장의 좌측 벽면에는 정수기와 각종 음료수가 배치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고객님들이 음료나 커피를 한잔 씩 하시면서 쇼파에 앉아서 쉬어갈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또한, 대구 스웨디시에서는 매장의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두셨고 화분으로 인해 화사함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꽤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네요^^



죽전역 스웨디시 복도

매장에서 예약 확인을 마치고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에 복도를 지나치게 되는데요. 복도에는 여러개의 관리실이 보입니다. 죽전역 스웨디시에는 관리를 같이 받을 수 있는 관리실과, 혼자만의 공간에서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1인실이 제공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흐리긴 하지만, 이제 날씨가 다시 맑아지고 더워지게 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 시스템과 화분이 제공이 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이렇게 시원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모든 분들이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셔서,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으실 때 의사소통이 잘 되는 부분이 정말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소통 뿐만 아니라 관리를 받으면서 중간중간 알맞은 피드백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죽전역 스웨디시 1인실

친절하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1인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1인실은 나만의 공간에서프라이버시 하게 혼자서 관리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관리실로 들어오게 되시면, 옆쪽 행거에 걸려 있는 가운으로 갈아 입으시고, 겉옷을 걸어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테라피스트님들이 관리 하실 때 사용하시는 용품들이 나란히 정돈 되어 있는 것이 보이는데요,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걸로 봐서 정말 깔끔한 성격을 가지신 분들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제 관리실에서 받게 될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코스는 총 2가지 종류로, 로미로미와 아로마,스웨디시 이렇게 나누어져 있는데요. 로미로미는 A코스 30분에 오만원에 관리를 받으실 수 있고, 아로마와 스웨디시는 같이 진행이 되는 코스로 A코스에 60분 팔만원, B코스 90분 십이만원, C코스 120분에 십육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의 경우 어떤코스로 받을지 고민이 많을텐데요, 그럴 경우에는 관리사님이 친절하고 섬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코스로 추천 해주실 것이니 너무 걱정 하지 마시고 방문해 주시면됩니다.



죽전역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이곳에서는 다른 고객님들과 관리를 받을 수도 있고, 지인과 함께 오시면 같은 공간에서 관리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둔 관리실입니다. 지인과 함께 관리를 받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은데요~


샵의 위치는 달서구 감삼동 476-7 2층으로 오시면 바로 입구가 보이실 것 입니다.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예약을 하고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제가 안내해드린 죽전스웨디시보다 더 많은 샵의 정보를 알 수 있으니 한번 들어가보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