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입니다


종로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종로 마사지 샵의 공고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종로 인의동 마사지샵으로 종로5가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광장시장이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곳인데요. 그럼 바로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종로 프리틱에스테틱

종로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 관리실


먼저 종로 마사지 샵 프리티에스테틱의 위치와 입지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83(인의동 48-2), 효성주얼리시티


종로4가사거리 앞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로5가역과 이어진 종오지하쇼핑센터로 나와 도보2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십니다.


주변으로는 맞은편 광장시장골목들과 마전교지하쇼핑센터, 종묘 등 종로의 번화가에 위치해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 입니다. 다양한 연령대가 종로에 오고가기에 프리티에스테틱도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다양한 연령대와 종로 번화가에 위치한 프리티에스테틱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종로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 관리실


다음으로는 프리티에스테틱의 실내모습과 관리실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종로 프리티에스테틱의 실내모습으로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으며 나무바닥과 베이지톤이 적절하게 섞여 있습니다. 샵 내부는 필요한 물품만 구비되어 있어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워낙 위생,청결관리에도 철저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 공기청정기와 냉,난방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장소이죠. 바로 프리티에스테틱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관리실은 공간이 넓어 관리실 중앙에 베드를 배치함으로써 관리사님께서 관리시 동선의 불편함이 없도록 배치하였습니다. 또한 미끄럼방지를 위해 카페트를 놓았습니다.


여러모로 관리사님께서 근무하기 좋은 실내모습과 관리실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종로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 관리실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의 실내모습과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의 공고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 이상 ~ 39세 이하


경력무관으로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자격증(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을 소지하시는 분들, 관련 직종에서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학과를 나온 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당일 교육으로 세심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바로 실습 후 실무에 투입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초보자분들도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프리티에스테틱의 근무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00 ~ 새벽 03:00

근무일정 : 자율근무제


근무일정은 영업시간 내 자율근무제로 원하시는 시간이나 요일에 맞게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주간, 야간, 파트타임 등 다양한 근무가 가능하시며 특히 특히 투잡을 생각하시는 직장인분들 또는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파트타임으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출퇴근을 강요하는 일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종로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 샤워룸


마지막으로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 내용의 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샵의 복지로는 숙식제공을 지원하고 있으며 관리사님께서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조성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고객DB를 가지고 있으며 단골분들도많아 콜갯수 걱정하실필요 없는 마사지샵입니다. 블랙고객들은 철저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어 오로지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티에스테틱은 관리사님을 존중하며 근무하고 있으며 서로 텃세없이 화목하게 근무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종로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았는데요. 자세한 급여, 복지 등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지금까지 종로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종로 스웨디시 프리티에스테틱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건마에 반하다에서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참고하시면서 종로 프리티에스테틱의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마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종로 인의동 프리티에스테틱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