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의동 스웨디시 마사지 종로 퍼펙트에스테틱, NO.1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의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종로 퍼펙트에스테틱은 위치적으로나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으로 서울권에 있는

이곳은 경기권까지도 섭렵하고 있는 관리샵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맞는 관리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의동 스웨디시 퍼펙트에스테틱 건물 외관

먼저 건물 외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 찾기 힘들지는 않으실텐데요, 그럼 방문하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종로5가역 12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83에 있어 지하철 역에서 나오면 큰 건물이 보이는 곳입니다.



인의동 스웨디시 퍼펙트에스테틱 위치

상단 위치 지도를 보시면 조금 더 감이 오실 거예요. 위치 확인 후 찾아가시면 더욱 편하답니다. 현재 다채로운 이벤트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첫째, 회원 할인 이벤트 둘째, 동반 할인 1만 원 셋째, 후기 할인 1만 원 넷째, 첫 방문 할인 1만 원 다섯째, 생일 할인 1만 원으로 다섯 가지의 할인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혜택이 많아서 고객 분들이 좋아하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의동 스웨디시 퍼펙트에스테틱 로비

인의동 스웨디시의 입구를 지나 로비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공간의 폭이 조금 소박하게 이루어져있고, 대기 시간이 생기게 되면 푹신한 쇼파에서 티비를 보며 지루함 없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단일 코스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로미로미로 따뜻한 오일을 이용하여 전반적인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피로감을 최대한 줄어들 수 있도록 혈액 순환에 굉장히 큰 도움을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결림이나 부종에 좋은 관리로서 많은 분들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이고,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90분 13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관리들은 다들 많이 노력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홈 트레이닝, 필라테스, PT처럼 건강관리에 투자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점점 더 뭉치거나 해결되지 않는 부분들 때문에 방문하시는 겁니다.



인의동 스웨디시 퍼펙트에스테틱 관리실

1대1 관리실로 향하는 모습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포근함이 밀려오고 전체적으로 쉼터라는 생각이 듭니다. 각 룸마다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있고, 관리실의 안락함을 포인트로

꾸며져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 이런 관리 샵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은 발걸음이 되니, 이보다 더 뿌듯함은 없을 겁니다.


이곳에 대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들이나 자세한 내용들은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상단에서 카페 클릭하신 후 퍼펙트에스테틱을 검색하여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의동 스웨디시 퍼펙트에스테틱 케어룸

드디어 인의동 스웨디시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천장도 높고 답답한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선호하시는 공간인데요 햇살이 싹 비춰지는 부분들 특별한 관리를 위해 암막 커튼을 설치하여 눈부심을 방지하였고, 한쪽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기 전엔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고 해주시는데요. 오늘 관리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어떤 향을 이루고 있는지 충분한 대화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공간도 넓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기분 좋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현재 1대1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더 정확하고 확실하게 관리를 진행해주시고 만족도가 높음을 느낄수 있는데요, 혈액 순환에 가장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인의동 스웨디시 퍼펙트에스테틱 1인실

종로 스웨디시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1시 새벽 4시 까지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퇴근 하시고 예약 후 찾아오시는데요, 폰이 꺼진경우 랜덤휴무이니, 문자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예약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전반적인 관리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해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전문성 높은 관리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기 좋은 시간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현명한 가격으로 관리 시스템을 알아볼 수 있고 마캉스라는 어플로도 에스테틱, 왁싱에 대한 모든 것을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할인 폭이 높은 관리를 쇼핑할 수 있는 매력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살펴보기 ▼

조회수 29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