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 소식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종각역과 조계사가 근처에 있는 스웨디시 샵 입니다. 종로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종로 근처나 종로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좋은 구인공고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종로 나비잠테라피는 1인샵 스웨디시샵으로 깔끔한 실내모습과 좋은 근무환경이 조성되어있는데요. 여러모로 좋은 조건들을 갖춘 곳입니다. 그럼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종로 나비잠테라피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39(견지동 110-32), 우정에쉐르 15층

입지조건 : 지하철 종각역 2번출구 도보 3분거리, 조계사와 인사동 인근


우선 위치로는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조계사와도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조계사.종로경찰서는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관리사분들께서는 편리하게 대중교통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주변으로는 행정기관들 종로구청, 서울지방국세청 등 대사관들, 회사들이 모여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회사원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인사동, 안국역 쪽으로 먹자골목, 카페, 유흥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입니다. 종각역 나비잠테라피의 고객분들역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분들께서 방문해주고 있습니다. 갯수걱정하실 필요없는 나비잠테라피 입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이상 ~ 40세 이하

지원자격 : 경력무관


다음으로는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모집대상은 20세 이상에서 40세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 스웨디시 마사지 등에 근무를 하셨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시거나 관련 학과를 나오신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쉽고 이해하기 쉽게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해보세요. 초보자분들, 경력자분들께서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오전 11:00 ~오후 11:00

근무일정 : [주말]금토일, [풀타임]상주 (요일,시간 협의가능)


다음은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각 나비잠테라피는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00 ~ 오후 11:00 입니다.

나비잠테라피의 근무일정으로는 주말근무는 금,토,일 근무자와 풀타임은 상주근무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시간과 요일은 협의가 가능하신 부분이니 지원하셔서 협의하여 근무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투잡을 고민하시는 직장인분들 또는 대학생, 주부분들은 근무시간 협의가 가능하시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지원해보시고 협의하여 원하시는 시간에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트타임 근무도 가능하기때문에 참고하셔서 지원해 보시기 바랍니다.




복지

복지 : 무료교육, 숙식제공


마지막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 내용입니다. 바로 복지에 대한내용인데요. 복지로는 초보자분들을 위한 무료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께서 이해하기 쉽게 교육해드리고 있으니 경험이 없다고 두려워 하지마세요. 다음은 숙식제공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특히 상주 근무자분들의 경우 숙식제공으로 편안하게 근무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았습니다. 위치와 입지조건이 뛰어나고 실내모습도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는 곳인데요. 종각 나비잠테라피는 갯수걱정없는 스웨디시 샵입니다. 좋은 근무환경에서 함께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종로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나비잠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종로 나비잠테라피 스웨디시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서울 종로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