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원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관악 미끄럼틀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 샵은 관악 미끄럼틀테라피 입니다! 조원동 스웨디시 샵으로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철저한 위생 관리로 입소문이 난 곳이라고 해요. 조원동에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안다고 하니 얼마나 괜찮은 샵인지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조원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해당 매장에 들어서면 환하게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장이 한눈에 보기에도 쾌적하네요. 청소 관리가 잘 되어있는 것이 고객들에게도 전달되어서 관리를 받을 때에도 안전하게 몸을 맡길 수 있을 것만 같아요.


그리고 100% 예약제를 통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매장에 예약 제도가 많이 활용되는 것 같아요. 예약 없이 방문하시면 관리를 못 받고 돌아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꼭 원하시는 시간, 날짜, 코스를 전화나 문자를 통해 전달하고 체크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원동 스웨디시 휴식공간

조원동 스웨디시 한 쪽면에는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는데 앞에 냉장고에는 방문객들이 섭취할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음료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엿보입니다.


이 곳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일단 매장이 문을 닫는 일이 없어서 따로 시간을 내서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괜찮은 것 같아요.


손님이 원하는 날짜에 시간이 있을 때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서 여유롭게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길게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소비자들도 그 마음을 느끼고 많이 발걸음 해주시는 거겠죠?

조원동 스웨디시 복도

조원동 스웨디시의 복도는 우드톤으로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베이지 색이 흰색, 검은색과 비슷하게 호불호가 많이 없는 색이어서 방문객들도 케어 받으러 복도를 지나치며 마음이 안정될 것 같습니다.


관악 마사지 샵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타국적 관리사분들이 계신 곳도 물론 전문적으로 케어를 잘 해주시겠지만 같은 국적인 만큼 말도 잘 통하고 관리중간중간 원하는 것을 요청하기가 더 수월할 것 같아요,


조원동 스웨디시 케어룸

이 곳은 케어룸의 평수가 상당히 넓어요. 1인 관리실은 대부분 좁은 듯한 느낌인데 여기는 커다란 만큼 많은 시설물이 있는 것 같네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과 행거 그리고 냉온풍기, 관리 받는동안 배터리를 충천할 수 있게끔 전 기종의 스마트폰 충전기가 마련되어 있어요.


또한 수납 공간도 많아서 짐을 바닥이나 다른 곳에 놔두지 않고 서랍에 넣어 둘 수 있게끔 해놓았습니다. 관리가 끝나면 깨끗하게 몸을 닦을 수 있는 샤워실도 케어룸 안에 있어서 방을 왔다갔다 하지 않고도 바로 샤워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조원동 스웨디시 케어룸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1시간에 십이만원, b코스 1시간 30분에 십오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코스 안에는 건식,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 네 개의 다양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용하실 때 참고 부탁드려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395 (신림동 572-5) 5층으로 가시면 해당 샵에서 완벽한 케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1층에서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마사지 매장을 찾는데에 도움 되셨길 바래요~^^



관악 마사지구인구직 고민이라면 테라피닷컴에서 해결해보세요!


관악 마사지 샵 둘러볼래요 ▼

조회수 4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