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청라동 구월동 마사지 핫한 업체 두 곳 소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이번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따라 유독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 같이 느껴지는데요. 그러다 보니 피로도는 계속 늘어나고 근육은 계속 뭉치니까 관리를 찾아다니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 실력있는 관리사들이 모인 핫한 업체 두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천에는 워낙 많은 업체가 있어서 인기만점인 곳을 선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만큼 확실한 업체만 가지고 왔으니 이번 포스팅 집중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 청라동 1인샵 단밤

- 구월동 힐링&타이아로마

 


청라동 1인샵 단밤 대체 이미지


[청라동 1인샵 단밤]


청라여성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1인샵이라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며, 확실한 피로회복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단일코스로 60분과 80분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하는데요! 1인샵이다보니 한 명의 고객에게만 집중해서 케어를 받을 수 있어 관리입문자에게도 인기만점이라고합니다^^




청라동 1인샵 단밤 대체 이미지

청라동마사지샵은 친절하기로 유명한 업체이기도 한데요~


친절한 응대에 감탄이 나올 정도라는 후기도 있어서 매우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요즘은 주차를 지원하지 않는 업체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청라동마사지업체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서 주차 스트레스도 받지 않는다고합니다!


케어를 받는 공간인데 관리사분의 경력이나 실력도 중요하잖아요?! 이 업체는 관리사분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관리를 시작 하는 순간 어디가 뭉쳐있는 지 단번에 알아채고 관리 해 주며,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주는 곳이고 심지어 1인샵이라 인기가 정말 많아 벌써부터 예약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구월동 힐링&타이아로마]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안락한 공간을 자랑하는 인천 구월동마사지 힐링&타이아로마입니다. CGV인천점 도보4분 거리에 위치한 업체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오른 쪽으로는 카운터가 있다고 해요.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실장님이 환하게 맞이 해 주시고, 간단한 예약정보를 확인 하면 코스 안내를 도와준다고 하시는데요!


코스는 아로마 타이 크림 세 가지 코스가 있다고 합니다.


전원 태국인 관리사분들이라 소통이 안 될 거라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진다고 하니 호감도가 상승하는 업체인 것 같아요




구월동마사지샵은 오후1시부터 새벽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해서 퇴근시간이 일정하지 않는 직장인들이나, 밤이 되어야 일이 끝나는 자영업자 분들도 많이 내방 하신다고 해요.


지친 하루의 끝을 관리를 받으며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업체들의 영업시간 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관리실 복도 앞쪽에는 족욕실도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발이 가장 피로도가 많이 쌓이는 곳인 만큼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주기 위해 마련 된 공간처럼 보였고 족욕실이 손님들의 선호도도 높다고 하네요.^^




혼자 관리 받기에 너무 넓지도 너무 좁지도 않은 사이즈의 관리실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구월동마사지업체는 베드를 사용하지 않고 토퍼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베드가 아니라서 허리가 아프지 않을까 불편하지 않을까 고민 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전혀 그런 부분이 없고 오히려 관리사분 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뭉친 근육이라던지 피로감이 싹 풀리게 된다는 후기도 많은 인기만점 업체라고 하니 꼭 한 번 내방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천 청라동,구월동에 있는 인기만점 업체들만 확인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한 번쯤 내방 해 보더라도 만족도가 급 상승할 만한 업체임을 자부할 수 있는 곳이니 꼭 관리 받아보세요 :)


인천마사지구인 _ 테라피닷컴

인천홈케어마사지 _ 건마에반하다


 

인천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