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최고예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 Paper bbak 입니다 !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테라피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업소 중 하나인데요. 뭔가 시간이 지날 수록 봄이 없어지고 바로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건 저 혼자만의 착각인가요,,? 날이 금방 더워져서 그런지 몰라도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그와 동시에 업무적으로나, 일상생활에서 받는 정신적인 스트레스 역시도 많아지고 있어요.


물론 그냥 둘 수는 없어서 나름대로 관리를 한답시고 열심히 건강관리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요즘들어 체력을 기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쉬는 것 또한 그 만큼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사지에 푹 빠져있습니다. 열심히 하루일과를 끝내고 난 뒤에 또 에너지를 쏟아붓는 일같은 건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몸을 편안하게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어떤 것이 있을까 고민하다 테라피를 선택했는데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실내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실내

저 뿐만이 아니라 제 주변 친구들 역시도 이에 대한 효과나 매력들을 느꼈는지 많이들 다닌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인기가 있는 데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구나 싶은 생각에 오늘도 여러분에게 괜찮은 수원 테라피 업소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찾아왔는데요.


마사지라는 것은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어디서 받느냐 입니다. 어떤 매장을 선택하느냐, 그리고 어디를 골라서 가느냐에 따라서 같은 시간과 돈을 투자했더라도 느낄 수 있는 효과와 달라지는 몸의 상태가 확연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저는 적극적으로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도로명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46번길 26이구요, 지번주소로 설명드리자면 인계동 1025-13 3층입니다. 인계동에 위치한 만큼이나 마사지 끝나고 밥을 먹는다던가 술을 한 잔 한다던가 하는 등 시간을 보낼만한 놀거리 등은 상당히 많아요 ! 혹시 지도가 필요하시다면 사진 누르신 후에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



실제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마 골목으로 들어와서 찾아야 하는지라 조금 헷갈리실 수도 있어서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게다가 비슷하게 생긴 건물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지라 찾아오실 때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근데 건물 외벽에 밀테라피를 알리는 흰색 간판이 붙어있으니 조금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헷갈리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로드뷰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인계동 하면 대표적인 교통수단이 바로 수원시청역이죠 ! 분당선으로써 용인이나 분당과도 이어져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한데요. 수원시청역 6번출구에서 약 5분간 걸어오면 만나실 수 있는 위치인 데다가 수원시청사거리에서 걸어서 4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에서 무료주차 지원해주시니 차량이동 해주시는 분들역시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테리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다 맞춤으로써 통일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구성했는데요. 엄청나게 큰 매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수요 만큼의 공급은 감당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인지라 이용하시는 데에 그리 큰 불편함은 없으실 거에요. 게다가 매장 곳곳에 초록색 화분을 두셔서인지 심리적인 안정감과 편안함이 느껴질 것 같네요. 실제로 초록색은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가져다 준다는 연구결과도 있으니까요 !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휴게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휴게실

휴게실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신기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로 컴퓨터가 있다는 점인데요. 사실 마사지 샵에 있는 휴게실이라고 하면 소파 혹은 테이블과 의자로 이루어진 곳이 많은데 이렇게 PC까지 설치해 둠으로써 무료한 시간을 적적하게 보낼 손님들을 배려해주신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매장의 센스가 돋보여서 정말 놀랐어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복도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복도

관리실은 매장의 수요 만큼이나 꽤 여러가지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인계동 밀테라피는 커튼형식으로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손님의 프라이버시를 확실하게 지켜주고 있습니다. 관리받고 있는 도중에 다른 사람이 엿본다거나 혹시 모를 사고가 생기는 일이 일어나지 않아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인데요. 이른 아침에 문을 열어서 늦은 새벽까지 영업하시는 것도 정말 큰 장점이지만, 그보다 더욱 좋은 점은 365일 1년 내내 영업을 하신다는 점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만큼 주말이나 공휴일 등 빨간날에도 언제나 오픈하고 계셔서 마사지가 필요한 순간에 언제든 편히 찾아올 수 있어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관리실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있는 수원 밀테라피는 수진, 소미, 유리, 별, 지수, 연아,나영, 지아, 세미, 제니, 정아, 시아, 은지, 아영, 하늘, 선미 등 선생님들도 정말 많이 계시는데요. 하나같이 모두 에이스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어느 분에게 받던지 최고의 테라피가 약속된다는 점 또한 큰 메리트 입니다 !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구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C코스 120분에 14만원입니다. 모두 -2만원씩 적용된 금액입니다. 이런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8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