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기만점 봉담마사지 best.2



오늘은 봉담마사지 인기 업소 중 best.2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봉담에서 만족스러운 업체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이번 포스팅을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봉담에서도 잘 나간다는 업체만 모아서 소개 해 드릴 건데요~! 빠르게 소개 해 드릴게요!


 

- 봉담읍 골드손마사지

- 봉담읍 황제테라피

 



봉담마사지 best, 첫 번째로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최상의 컨디션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봉담읍 골드손마사지입니다.


농협하나로마트 봉담점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스포츠,스웨디시,아로마 등등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고 싶다면 이곳만한 곳이 없다고 합니다.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 긴 영업시간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주간시간에 내방하면 할인도 제공 해 준다고 합니다~! 언제까지 진행 되는 이벤트인 지 확인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내방 전 예약할 때 한 번 더 주간시간과 할인금액을 확인 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큰 카운터에서 실장님이 친절하게 다가오면서 예약정보를 확인 해 주세요. 예약정보가 확인 되면 코스를 안내 받을 수 있는데 스포츠랑 스웨디시는 60분 아로마는 7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후기 중에서 너무 만족스러운 관리라서 시간이 너무 빨리가 짧게 느껴지는 시간이라는 후기가 있을 정도로 관리사분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해요.




샤워실도 다른 분들이랑 함께 사용하는 화장실이지만, 칸막이를 사용해 혼자 사용하는 느낌을 주었는데요! 관리를 받기 전 간단한 샤워를 하기에 무리없게 구비 되어 있다고 해요.


관리 전 후로 샤워를 꼭 하는 고객님들에게 완전 안성맞춤 된 업체라고 볼 수 있어요.



샤워실에서 나오면 간단히 머리를 말리거나, 물기를 닦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샤워를 하고 이 공간은 같이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하는데 대부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붐비거나, 마주치는 일은 드물다고 합니다.





편안한 관리를 받을 관리실입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오랜시간동안 누워있어야 할 공간이기도 해서 베드의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사용감없는 베드와 은은하게 향긋한 베드에 누워 관리를 받으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황제테라피 대체 이미지

봉담마사지 best,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업체는 에이스 관리사님들을 만나 뵐 수 있는 봉담읍 황제테라피입니다.


한빛모텔 인근에 위치 해 있는 이곳은 24시간 영업에 무려 연중무휴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24시간 영업을 하고 쉬는 날이 따로 없다보니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부담없이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코스는 감성마사지코스 단일 코스로 스포츠,아로마를 고를 수 있었어요. 두 코스 다 60분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봉담은 아무래도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지 않다보니, 대부분 자차를 이용해서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긴 무료주차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주차 스트레스 없이 내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관리사님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에이스 관리사 분을 만나 뵐 수 있는 곳인만큼 실력도 수준급이라 꾸준히 단골층이 늘어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압을 이용해 관리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면 스웨디시 코스를, 뭉친근육을 확실하게 풀어주고 싶다면 스포츠 코스를 이용하여 관리를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항시 대기 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가볍게 가서 관리 받고 오기 좋을 것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봉담마사지 best.2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봉담마사지 관리업체를 찾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두 업체를 강력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요즘따라 인기 급상승을 누리고 있는 화성홈케어마사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 외에도 관리사 취업 생각이 있다면, 화성마사지구인을 확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화성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