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건마, 확연한 차이 수원 베베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인계동 건마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수원 스웨디시 찾고 계셨던 분들도 주의 깊게 봐주시면 도움을 많이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끝까지 잘 읽어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인계동 건마 카운터

전화로 예약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예약 관리는 카운터에서 맡아서 도와주시기 때문에 방문한 뒤 문의사항이 있다면 카운터 직원 분에게 여쭤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공간이 잘 나누어진데다가 넓기 때문에 탁 트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스웨디시마사지 자체를 즐기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전문 테라피 샵이어서 그런지 관리사님들의 마인드가 다른 곳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고 나이대는 모두 20대라고 해요. 덕분에 에너지 넘치고 세련된 느낌의 전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긍정적인 소식이죠!



인계동 건마 로비

로비에는 귀여운 식물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우드로 된 인테리어와 걸맞는 아기자기한 느낌의 소품들을 활용함으로써 조금 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액자를 걸어두어 보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실 수 있는데요, 예약을 미처 하지 못한 분들은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그럴 때 잠시 샵을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 예약을 하고 오는 것이라는 걸 명심하셨으면 좋겠어요.



인계동 건마 복도

인계동 건마 복도 라인을 쭉 따라가 보면 공기청정기가 놓여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실내 공기가 답답하지 않고 항상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밀폐된 공간일 수록 환기가 정말 중요한데요, 그마저 힘들다면 공기청정기로 순환을 시켜줘야 답답한 느낌이 덜하거든요. 그런 부분들도 세심하게 신경 쓰고 계신다고 해요.



인계동 건마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 오시면 문이 여러 개 보이실 거예요. 화사한 블루 그레이 톤이어서 그런지 마음도 같이 맑아지는듯한 느낌을 받는 분들이 여럿 계신다고 하는데요, 관리실은 1인 1개로 배정이 되기 때문에 다른 손님들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4시간 내내 운영을 하고 있으니 편한 시간으로 예약을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인기가 많은 시간에는 예약이 미리 마감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조금 더 여유 있게 전화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인계동 건마 관리실

인계동 건마 관리실은 생각보다 넓은 장소로 되어있어요. 침대와 테이블이 들어가고도 남는 크기라서 관리를 받는 내내 불편을 겪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50분과 70분 그리고 90분으로 제공이 되는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는 70분이라고 해요. 가격은 12만 원으로 한 달에 한 번 정도 오는 분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코스를 변경하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50분과 90분만의 매력도 있다고 하니 상담 받아보시고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약은 수원 베베테라피 클릭 후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건마에반하다에서는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지역은 물론 테마별로도 만나볼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을 소개해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할인 받고 이용하기 ▼
조회수 9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