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딥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구인 공고는 바로 의정부에 위치한 샵인데요. 의정부에서도 의정부역에 위치해 초역세권의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샵입니다.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주변으로 백화점, 지하상가가 가까운 위치에 있어 구직자분들께서 멀리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이용이 가능한 곳 입니다. 의정부역 딥스웨디시의 구인공고를 확인해보시고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의정부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의정부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의정부 딥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라며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의정부 딥스웨디시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의정부시 시민로 81(의정부동 442-11), 8층

입지조건 : 의정부역 도보 1분거리, CGV,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의정부 지하상가


먼저 의정부 딥스웨디시의 매장위치와 입지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의정부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딥스웨디시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손님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또한 버스정류장이 도보 1분거리에 있어 교통의 편의성이 뛰어난 곳입니다. 특히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분들께서 가까운 위치에서 버스와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시니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십니다.


주변으로는 영화관, 음식점, 편의점, 백화점, 은행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가까운 위치에 있어 관리사님께서 가까운 위치에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의정부역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입니다. 그만큼 의정부 딥스웨디시의 입지조건들을 살펴보시면 좋은 위치와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20세이상 ~ 35세이하

지원자격: 경력무관(경력우대/초보가능)


다음으로 의정부역 딥스웨디시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딥스웨디시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 ~ 35세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을 경력, 초보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경력자의 경우 관련 직종에 근무를 하신 경험이 있거나 경력이 있으신 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의 경우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경력이 없다보니 지원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의정부 딥스웨디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해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지원해보시고 배우면서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의정부 딥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낮 12:00 ~ 새벽 6:00

근무일정 : 주간, 중간, 야간, 상주 등 (시간,요일 협의가능)


다음으로는 의정부역 딥스웨디시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살펴 볼텐데요. 의정부 딥스웨디시는 낮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라스트오더는 새벽 3시입니다. 관리사님의 근무일정으로는 주간, 중간, 야간, 상주 등 원하시는 시간과 요일에 협의하여 근무가 가능하신데요. 원하시는 근무시간대와 요일에 지원을 해주시면 협의하여 근무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딥스웨디시의 휴무일의 경우 기존 관리사님들과 조율 후 휴무일 조정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근무시간에 근무할 수 있어 투잡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주부, 대학생분들께서 좋은 근무조건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복지

복지 : 교육지원, 식사제공, 고객관리 등


이제 마지막으로 의정부 딥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마지막 복지사항입니다. 복지로는 앞서 말씀드린 초보자분들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관리사님의 식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샵에서 식사를 해결하시고 편안하게 근무하시면 되는데요.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는데 있어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더욱 좋은 근무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딥스웨디시는 최신시설들과 깨끗하고 좋은 근무환경에서 같이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의정부 딥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시고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지금까지 의정부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 중인 딥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의정부 딥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딥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의정부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의정부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