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구인 공고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남양주 스웨디시 샵 힐링타임에 대한 구인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남양주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남양주나 남양주 별내동에서 사시는 분들은 오늘 구인소식이 반가우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바로 남양주 스웨디시 샵 힐링타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 입구




먼저 남양주 힐링타임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힐링타임 마사지 샵은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50 (별내동 1016-2) 청운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별내 신도시에 위치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경춘선 지하철 별내역(삼육대학교)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로 이동 시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별내점과 이마트 별내점이 별내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샵 힐링타임은 별빛마을, 미리내마을, 별사랑마을 아파트 단지들이 주변에 많이 밀집되어 있으며 그 중 번화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곳이며, 프렌차이점들이 많이 들어와 있는 곳입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 로비




남양주 스웨디시 샵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샵의 실내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힐링타임 스웨디시 샵은 오픈한지 1년정도 되어 깨끗한 실내 내부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시설과 아늑한 환경이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데요.


베이지 톤과 화이트 톤이 잘 어우러져 있는 로비의 모습입니다. 관리실로 이어지는 복도의 모습은 은은한 조명으로 새로운 공간으로 이끌어 주는 기분입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공간이며서 깨끗했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 관리실




이번에는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근무하시며,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마사지 관리실 내부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랜 시간을 보내시는 만큼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관리실의 모습은 복도와 같이 은은한 조명이 비춰지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필요한 물품으로만 구비 되어 있으며 깨끗한 시설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중앙에 배치된 베드는 관리사님의 동선을 최소화 하는 위치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베드 위에는 위생커버가 있어 탈부착이 가능하며 사용 후 바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피부에 닿는 만큼 위생 관리가 잘 되어진 모습입니다.


마사지 관리실 내부는 관리사님의 편의성이 돋보였던 내부 모습이었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 관리실




바로 남양주 힐링타임 스웨디시 샵의 구인 공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대상으로는 20세 이상 ~ 40세 이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와 초보자 상관없이 채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베테랑 관리사님을 초빙해 교육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도 교육 후 바로 실무에 투입할 정도로 재밌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 샤워룸



다음은 남양주 마사지 샵의 근무 시간과 근무 형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시간으로는 주 5일, 주간, 야간, 상주, 파트타임이 있습니다.

[주간조] 오후 12:00 ~ 오후 08:00

[야간조] 오후 08:00 ~ 새벽 04:00 / 오후 09:00 ~ 새벽 04:00


상주 근무도 우대하고 있습니다. 숙식 제공이 되니 상주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또한 근무 일, 근무 시간이 협의 가능합니다. 휴무일은 자율이며 협의하여 조절하시면 됩니다.

또한 자유로운 근태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을 고려하시는 직장인 분들, 대학생, 주말 알바 등 다양한 형태의 파트타임의 근무도 가능합니다.


출,퇴근이 자유롭고 원하시는 근무시간을 보시고 근무해보세요. 관리사님의 시간에 맞게 조절해 드립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 복도




이제 여러분들께서 가장 알고 싶으셨던 사항인 급여와 복지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링타임 마사지 샵의 급여로는 일급 40만원 이상 급여를 수령하고 있습니다. 일비는 시간당 6만원에서 7만원으로 받고 있으며 스웨디시와 마사지는 코스당 60분,90분에 50%의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이 부분은 옵션이기에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사님께 최고의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소프트샵 기준 최고의 페이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숙식시 식사가 제공되며, 복장 또한 자유롭습니다. 현재 많은 홍보와 광고를 통해 신규고객들이 늘어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입소문이 타기 시작해 고객들의 방문율이 많습니다. 고객들이 믿고 오는 남양주 마사지 샵이니 관리사님께서도 믿고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남양주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힐링타임 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별내동 힐링타임 마사지구인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