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은행별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로 최저금리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분명 기상청에 따르면 폭우가 내린다고 했었는데

이상하게도 비도 안내리고 대신 다른일이 생기는걸 보니 정말 인생이 내맘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걸 뼈저리게 깨달은 하루랍니다. 머리도 지끈지끈거리고 스트레스도 많아지는거같은데 경기마저 안좋으니 이렇게 답답할수가 없는거 같답니다.



오늘은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에 대해 얘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경기가 위축될 우려가 상당히 높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역대 최저를 기록하게 되었는데요. 코픽스가 도입된 2010년 이후 역대 최저 수준을 매월 경신하고 있어 주택담보대출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정부가 6.17 부동산대책을 통해 주택가격 급등세를 보이는 지역을 대상으로 조정지역대상과 투기과열지구를 추가 지정하고 7.10 부동산대책을 통해 다주택자 및 단기주택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세금 부담을 높였는데요 6.17부동산대책 발표 당시 급하게 규제지역으로 포함되어 잔금대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 대한 보완책으로 규제지역 지정, 변경 전까지 입주자 모집 공고된 사업장의 무주택자 및 처분조건부 1주택다 잔금대출에 대해 이전 대출 규제를 적용하기로 했답니다.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는 무료이며 신용조회절차도 없고 상품에 대한 비교 안내만 하기 땜누에 최근 시장 규모가 확산 되고 있는데요. 금리비료 사이트에 상담을 신청하면 사람마다 재정 상황이나 선택하는 항목 등이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미리 받아보고 은행방문을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금융권 규제들도 어렵고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최저금리를 찾기에 일반금융소비자들은 혼란스러울수밖에 없지만 최근 담보대출 금리 조건을 은행별로 비교해볼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손쉽게 자신에게 맞는 금리를 찾을 수 있어 화제랍니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는 신용조회나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볍게 상담을 통해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가장 최저금리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는 시중은행 및 보험사, 2금융권 대출상품 조건 및 금융정보를 대신해서 비교해주며 소비자들에게 시중은행의 대출최저금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소비자는 이 모든 정보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요즘처럼 UNTACT 시대에는 이러한 비대면 서비스가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것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현재 최저 금리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 2.3%, 전세자금대출 2.0%입니다. 은행상품에 따라

그리고 금융사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고 대출 조건 또한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이런 금융적인 부분들은 일반 사람들에게는 어렵기 때문에 자칫하면 놓치기 일쑤랍니다.

하지만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 를 이용해 정확하게 비교 분석하신 후 결정하시면

본인에게 딱 맞는 맞춤형 대출 상품을 이용할것이라고 기대가 상당히 크답니다.



이에 관계자는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여러은행의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를 손쉽게 알 수있는 서비스라고 소개를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핀셋, 핀다, 뱅크아이, 뱅크몰 등 다양한 온라인 금융비교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손쉽게 조회를 해보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 최근들어 핀크라는 사이트는 1금융권인 하나은행을 비롯해 1금융권 4곳과 제휴를 맺어 대출 상품 라인업을 확대시켰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답니다.

위 사이트 뿐만 아니라 타 비교사이트들도 제휴 금융기관을 확대함과 동시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고도화해 초개인화 대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직군별, 상품별로 나열시켜놓은 사이트랍니다.

저 또한 대출상품을 이용하거나 필요한 금융정보를 얻고싶을때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중

하나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이트이니 만큼 다양한 정보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꼭 한번 방문해보셔서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시는데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주택담보비교서비스 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타 대출상품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